'JYP 2022 신인 걸그룹' 지우·규진, 역대급 신예 예고한 댄스커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2022년 2월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의 멤버 지우, 규진의 댄스 커버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앞서 JYP는 신규 유튜브 채널 'JYPn'에 새 걸그룹 멤버 지니, 지우, 규진 3인의 첫 프로모션 콘텐츠이자 댄스 커버 영상을 오픈하고 가요계 차세대 무대 장인의 등장을 알렸다. 이어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White Flag Cover | QUALIFYING | Kiki-Sohsooji Choreography'(화이트 플래그 커버 | 퀄리파잉 | 키키-서수지 코레오그래피) 영상을 게재하고 지우와 규진이 가진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했다.

JYP 신인 걸그룹 지우 규진 커버 영상 섬네일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번 영상 속 지우와 규진은 비숍 브릭스(Bishop Briggs)의 곡 'White Flag'에 맞춰 뛰어난 재즈 퍼포먼스 실력을 드러냄과 동시에 독보적 분위기를 뽐냈다. 시시각각 펼치는 디테일한 표정 연기로 아티스틱한 매력을 증명했고,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며 안무에 몰입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글로벌 K팝 팬들을 마음을 사로잡았다.

JYP는 차기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JYPn'을 통해 국내외 관심도를 높이고 '걸그룹 명가'의 라인업을 향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멤버 지니, 지우, 규진, 설윤은 노래와 춤 실력 그리고 비주얼까지 특별한 역량을 갖추고 있어 전무후무한 그룹 탄생을 예고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중이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ITZY(있지)에 이어 JYP 걸그룹 성공 신화를 쓰고 'K팝 대표 걸그룹'으로 거듭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7월, 이들의 데뷔 앨범 한정반 '블라인드 패키지'는 "GRAB YOUR FUTURE(미래를 쟁취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어떠한 정보도 공개되지 않은 블라인드 프로모션에도 선주문량 6만 1667장을 기록했다. 현재 JYP는 공식 티징 홈페이지를 통해 데뷔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팀 구성과 콘셉트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한편 2022 신인 걸그룹을 위해 신설된 아티스트 4본부는 JYP 설립 이래 최초 여성 사내이사로 선임된 이지영 이사를 주축으로 원더걸스 선미, 2PM 닉쿤, 트와이스 정연-사나-지효-쯔위, DAY6 Young K(영케이),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현진-필릭스 등 핵심 인물들을 캐스팅하고 트레이닝한 스태프들이 의기투합했다. 신규 프로젝트 'JYPn'은 next, now, new, 미지수 'n' 등의 의미를 담았고, 무한 가능성을 품은 n과 함께 전 세계 음악팬들에게 특별한 만족감을 전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