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사와아가씨' 이세희 "첫 주연 부담, '국민오뚜기' 되고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가 5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생애 첫 주연을 거머쥐게 된 소감을 전했다.

24일 오후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연출 신창석 / 극본 김사경)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지현우와 이세희, 박하나, 안우연, 윤진이, 강은탁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이세희는 5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에 발탁됐다. 극에서 가난하지만, 밝고 굳센 심성을 가진 입주 가정교사 박단단 역을 맡아 지현우와 호흡을 맞춘다.

배우 이세희가 2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배우 이세희가 2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이세희는 "원래는 단단이 사촌동생 역으로 오디션을 봤다. 1차를 보고 2차를 보러갔는데 단단이 역으로 바뀌어있어서 실망했다. '나 같은 생 신인을 쓰겠어?'라는 마음이었다"라며 "보여줄 거 다 보여주고 오자는 마음으로 보고 왔는데 합격전화를 받았다. 안 믿겼다"고 오디션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세희는 첫 주연에 발탁돼 부담감이 있다며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하겠다. 다들 내게 사랑과 배려를 주신다. 그걸 마음에 다 새겨서 연기하려 한다"고 각오를 전했다. 하루에 100번씩 거울을 바라보며 '내가 단단이'라고 마인드컨트롤을 했다는 이야기도 전했다.

얻고 싶은 수식어를 묻자 "'국민 오뚜기가 되고 싶다"라며 "단단이처럼 저 역시 앞으로 단단하게 걸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다양한 인물들을 통해 나이 차이로 인한 갈등, 사랑과 배신, 욕망과 질투 등 인간 세상사에 일어나는 많은 일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오케이 광자매' 후속으로 오는 25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사와아가씨' 이세희 "첫 주연 부담, '국민오뚜기' 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