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정민X임윤아 '기적', 웃음 유발 유쾌 명장면 3…빈틈 없는 재미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박정민, 임윤아 주연작 영화 '기적'의 유쾌 명장면이 공개됐다.

'기적'(감독 이장훈, 제작 블러썸픽쳐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은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 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에 간이역 하나 생기는 게 유일한 인생 목표인 준경(박정민 분)과 동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 기적의 케미스트리…준경x라희, 둘만의 장학 퀴즈를 펼치는 장면

영화 '기적' 스틸컷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기적' 스틸컷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유쾌 명장면은 준경과 라희(임윤아 분)의 티키타카가 빛나는 장학 퀴즈 장면이다. 청와대에 수십 통째 보내는 편지에도 답장이 오지 않자 장학 퀴즈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하는 준경과 라희는 모두가 하교한 텅 빈 교실 안에서 둘만의 예행연습을 시작한다. 비장한 표정으로 상식 퀴즈를 내는 라희의 앞에서 연이은 오답 퍼레이드를 펼치던 준경이 수학 문제가 등장하자마자 천재적인 암산 실력을 발휘하는 모습은 4차원 천재와 현실 바보 사이, 준경의 엉뚱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현실 웃음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이들의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극에 생생한 활력을 불어넣는다.

#2. 기적의 눈썰미…보경, 준경이 숨긴 로맨스 소설을 찾아내는 장면

두 번째 유쾌 명장면은 보경(이수경 분)이 몰래 숨겨둔 준경의 로맨스 소설을 찾아내는 장면이다. 어두컴컴한 방 안에서 아무도 모르게 로맨스 소설을 읽던 중, 누나 보경이 들어오자 놀라 허둥지둥하는 준경의 모습은 어딘가 엉성한 준경의 반전 매력을 확인케 하며 폭소를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교과서로 공부를 하고 있었다며 어설픈 거짓말을 하는 준경과 그에 아랑곳하지 않고 숨겨둔 로맨스 소설을 단번에 찾아내는 보경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싱크로율 100%의 찐남매 케미스트리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영화 '기적' 스틸컷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기적' 스틸컷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3. 기적의 허당미…준경,, 태윤'에게 처음 술을 배우는 장면

영화 '기적' 스틸컷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기적' 스틸컷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마지막 유쾌 명장면은 준경이 아버지 태윤(이성민 분)에게 처음으로 술을 배우는 장면이다. 어른과 술을 마실 때는 잔을 돌려 마시는 것이 예의라며 주도를 일러주는 태윤의 말에 몸이 아닌 손에 쥔 잔을 이리저리 돌리는 준경의 모습은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허당 매력으로 코믹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준경을 한심한 듯 쳐다보는 태윤과 그런 태윤의 표정에 황급히 몸을 돌리는 준경, 그리고 이들 사이에서 웃음을 참지 못하는 보경의 모습은 여느 가족과 다를 바 없는 단란한 한때로 따뜻한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2018)를 연출한 이장훈 감독의 신작으로 세상에서 제일 작은 기차역 만들기라는 신선한 소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유쾌한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기적'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정민X임윤아 '기적', 웃음 유발 유쾌 명장면 3…빈틈 없는 재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