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보이스',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10만 돌파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보이스'가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1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보이스'는 지난 16일 하루 동안 3만8천85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10만1천224명이다.

변요한, 김무열 주연 '보이스'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사진=CJ ENM]
변요한, 김무열 주연 '보이스'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사진=CJ ENM]

이로써 '보이스'는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승기를 제대로 잡았다. 보이스피싱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동시에 변요한의 끝장 맨몸 액션을 확인 할 수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2위는 박정민 주연의 '기적'이 차지했다. '기적'은 같은 날 2만2천52명의 관객을 모아 누적관객수는 6만4천535명이다.

하지만 근소한 차이이기 때문에 전혀 다른 색깔을 가진 두 영화의 치열한 대결 양상은 주말까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이다.

'기적'은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에 간이역 하나 생기는 게 유일한 인생 목표인 준경(박정민 분)과 동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정민을 비롯해 임윤아, 이성민, 이수경이 출연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보이스',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10만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