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 393' 프롤로그 이벤트 실시


예비 입주민 대상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 마련…내달 총 4회 진행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종합 부동산 기업 SK디앤디(SK D&D)가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신규 지점 '에피소드 서초393' 정식 오픈에 앞서 프롤로그 이벤트를 마련했다.

SK디앤디는 내달 정식 오픈하는 에피소드 서초 393에서 1박 2일간 에피소드 모든 공간과 커뮤니티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에피소드 프롤로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에피소드 서초 393은 강남 지역에 오픈하는 첫 에피소드로, 전용 기준 약 380여 세대 규모다. '집의 본질은 휴식'이라는 개념으로 기획됐다.

SK디앤디가 에피소드 서초 393 프롤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디앤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건강한 생활습관(Wellness Routine)'을 콘셉트로 선보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1인 가구가 생활하기에 최적화된 스튜디오 타입의 원룸부터 1.5룸, 반려동물과 함께 살거나 2인이 생활하기에 적합한 2룸 등 여러 룸 타입과 스타일링 팁이 제공된다.

특히, 에피소드 서초 393의 경우 전용부와 공용부 내에 반려동물을 위한 특화 공간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에피소드 서초 393에서 실제 제공될 음악회, 쿠킹 클래스, 운동 프로그램, 농산물 직거래 시장, TED 강연 등의 커뮤니티 프로그램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 4회에 걸쳐 진행된다. 1회차는 이달 16일부터 27일까지 모집 후 내달 9일에서 10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된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