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청호나이스, '휴대용 포터블 정수기'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청호나이스, '휴대용 포터블 정수기' 출시

청호나이스가 전기 사용 없이 필터를 통해 빠르게 정수하는 자연 여과 방식 정수기 '청호 휴대용 포터블 정수기'를 출시했다. 필터 하나로 최대 150L 정수가 가능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환경친화적 제품이다.

청호 휴대용 포터블 정수기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휴대용 포터블 정수기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휴대용 포터블 정수기'는 물통에 수돗물을 받기만 하면 내부 필터를 거쳐 잔류 염소, 냄새, 각종 미세입자 등을 빠르게 정수해 바로 마실 수 있다. 필터 하나로 2L 생수 최대 75개분 정수가 가능하다. 필터 교체뿐 아니라 취수구, 물통 등을 모두 분리세척, 관리할 수 있으며, 필터 교체 주기 알림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전자랜드, 나우링 서비스 행사 진행

전자랜드가 오는 30일까지 전자랜드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면 가장 가까운 전자랜드 매장으로 연결해주는 '나우링(NOWRING) 서비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나우링 서비스로 전 품목 5만원 이상을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7%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페이백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주방 및 건강 가전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주방가전 선물전'과 '건강기기 기획전'을 마련했다. 주방가전 선물전에서는 명절 선물로 좋은 전기밥솥, 전기레인지 등 주방가전의 행사 모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건강기기 기획전에서는 안마의자, 마사지건 등의 건강 가전 행사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홈페이지 리뉴얼…고객 체험형 콘텐츠 강화

위니아딤채가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완료했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이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제품의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위니아딤채 홈페이지 리뉴얼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 홈페이지 리뉴얼 [사진=위니아딤채]

홈페이지 메인에는 와이드한 배너의 반응형 디자인에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했으며, 가전제품을 시즌과 테마에 맞게 제안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맞춤 안내해준다. 또 많이 찾는 제품 정보와 브랜드 스토리, 고객 지원 등의 메뉴를 상단에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위닉스, '위메프 디지털위크'서 할인 프로모션

위닉스가 텀블 초대형 세탁건조기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일까지 위메프 디지털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품목 대상은 건조기, 세탁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가습기 등 전 품목이다. 위메프페이 제휴 신용카드 사용 구매 시 최대 3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첸, '121 밥솥' 라이브방송서 매출 목표치 초과 달성

쿠첸이 지난 5일 선보인 '쿠첸 121 밥솥'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목표치의 315% 매출을 달성했다. '쿠첸 121 밥솥'은 공식 론칭에 앞서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에서도 목표치의 235%를 기록한 바 있다. 본격적인 오프라인 판매에 앞서 진행된 온라인 예약판매 및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초도 물량이 완판되기도 했다.

쿠첸 '121 밥솥' [사진=쿠첸]
쿠첸 '121 밥솥' [사진=쿠첸]

쿠첸은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잡곡밥 식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쿠첸 121 밥솥'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도자기를 모티브로 한 유려한 디자인도 매출 상승에 힘을 보탠 것으로 보인다.

◆유닉스, 추석 맞이 '브랜드 기획전' 마련

유닉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브랜드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부터 강풍 BLDC 헤어드라이어, 무선 고데기 등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추석 맞이 브랜드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유닉스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10%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전 제품 무료 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청호나이스, '휴대용 포터블 정수기'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