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OTT온에어] 지자체 배달앱이 웹드라마도 제작…’배달특급’ 이색도전


경기도주식회사 중소기업 홍보 웹드라마 ‘딜리버리’ 10월 방영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지자체 배답앱이 웹드라마 제작에 도전한다.

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는 웹드라마 ‘딜리버리’를 제작하고 래퍼 지플랫(최환희)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31일 발표했다.

지플랫은 그간 가수로 데뷔했다. 음원을 발매하고 방송 프로그램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는 등 음악 아티스트로서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딜리버리 촬영을 위해 액션미션스쿨에서 훈련하고 있는 지플랫의 모습 [사진=배달특급]
딜리버리 촬영을 위해 액션미션스쿨에서 훈련하고 있는 지플랫의 모습 [사진=배달특급]

웹드라마 ‘딜리버리’는 경기도 지역에서 서비스되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특급’을 운영하는 경기도주식회사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로, 경기도 지역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드라마 중에 노출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공익적 목적에서 제작되는 작품이다.

지플랫은 웹드라마 ‘딜리버리’의 독특한 시나리오와 캐릭터가 마음에 들었으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지자체 중소기업과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웹드라마 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는 20대 주인공들이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의 음모를 파헤치고 무찌르는 내용을 담은 코믹 액션물로, 지플랫과 함께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 미연, 드라마 ‘펜트하우스’ 이민혁 역의 이태빈이 출연한다.

특히 지플랫은 이번 작품에서, 여자주인공인 미연과 함께 액션씬으로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액션 스쿨에서 훈련을 거듭하고 있다.

오는 9월 중에 촬영되어 다음 달 10월 중에 유튜브와 IP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OTT온에어] 지자체 배달앱이 웹드라마도 제작…’배달특급’ 이색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