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네트웍스, 투케이엠시스템즈와 총판 계약


네트워크 등 제품 고객 확보 박차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주니퍼네트웍스(지사장 채기병)는 정보시스템 컨설팅 기업 투케이엠시스템즈(대표 이동근)와 네트워크·보안 제품 등의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채기병 한국주니퍼네트웍스 대표(왼쪽)와 이동근 투케이엠시스템즈 대표 [사진=주니퍼네트웍스]

투케이엠시스템즈는 대규모 기업 네트워크와 보안 솔루션 컨설팅, 구축, 유지보수 부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계약 체결로 주니퍼네트웍스는 투케이엠시스템즈와 함께 신규 고객 창출, 새로운 리셀러 발굴 등을 추진한다. 투케이엠시스템즈는 네트워크·보안 분야 신규 고객 확보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동근 투케이엠시스템즈는 대표는 "주니퍼와 이번 계약으로 기존 고객들에게 최첨단 네트워크·보안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게 됨은 물론 새로운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주니퍼의 새로운 총판으로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채기병 주니퍼네트웍스 지사장은 "이번 계약은 신규 커머셜 시장 공략을 위한 새로운 도전이자 기회로써 주니퍼 영업에 긍정적인 기폭제로 작용할 것"이라며 "신규 총판과 기존 파트너들과 함께 고객 네트워크를 혁신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