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씨, 콜라보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 공개


엔씨 오리지널 IP MZ세대 취향에 맞게 다양한 콜라보 상품으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Amenity Lounge)'를 27일 공개했다.

어메니티 라운지는 엔씨소프트의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는 신규 프로젝트다.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문화코드를 반영한 상품을 제작하고, 이용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회사 측은 어메니티 라운지의 첫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일러스트레이터 '배즈본(최형내 작가)'과 협업한 리니지 캐릭터의 색다른 디자인을 선보였다. 스트릿컬처 스타일로 해석한 '다크엘프', '데스나이트', '데포로쥬' 등 3종의 리니지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의류 브랜드 '꼼파뇨(CPGN STUDIO)'와 함께 '리니지 X 꼼파뇨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배즈본이 참여한 리니지 캐릭터가 꼼파뇨 의류 및 액세서리에 담겼다. 티셔츠, 팬츠, 니트, 비니, 헤어밴드, 에어팟 케이스, 글라스컵, 쿠션, ID 카드 등 총 19종의 상품을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서비스 24년 만에 처음으로 실물 형태의 OST 음반도 공개했다. 무신사에서 '리니지 OST 카세트테이프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음악이 담긴 카세트테이프, 카세트테이프 플레이어, 헤드셋, 커스터마이징 전용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 콜라보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