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앱스토어 사전예약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2800만명 달성…27일부터 28개국서 2차 테스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펍지 스튜디오가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의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는 지난 2월 25일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2천800만명의 사전예약자를 기록했다. 이는 중국, 인도, 베트남 제외 단일 마켓에서 이룬 기록으로, 이번 앱스토어 사전예약 시작에 따라 최고 기록을 경신할 전망이다.

 [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오는 27일부터 사흘간 2차 알파테스트도 예정돼 있다. 지난 6월 미국에서 개최한 1차 알파테스트의 흥행으로 규모를 대폭 확대해 아시아, 중동, 터키, 이집트를 포함한 28개국, 안드로이드 및 애플 iOS 이용자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19일 기준 65만명의 팬들이 알파테스트 신청에 참여했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는 펍지 스튜디오가 직접 개발한 '배틀그라운드'의 오리지널 배틀로얄 경험을 계승 및 심화한 모바일 신작이다. 배틀그라운드만의 정교하고 현실감 있는 건플레이는 물론, 펍지 스튜디오의 기술력과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최첨단 렌더링 기술을 적용해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앱스토어 사전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