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넛지헬스케어, 스마트워치 '캐시워치2' 출시


일상 속 건강관리 기능 업그레이드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헬시테크 플랫폼 넛지헬스케어가 일상 속 건강 관리를 위해 나섰다.

넛지헬스케어가 스마트워치 '캐시워치2'를 출시한다. 사진은 캐시워치2 관련 이미지. [사진=넛지헬스케어]
넛지헬스케어가 스마트워치 '캐시워치2'를 출시한다. 사진은 캐시워치2 관련 이미지. [사진=넛지헬스케어]

넛지헬스케어는 운동 기록 및 각종 건강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캐시워치2'를 출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캐시워치2는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다. 앱과 디바이스 간 운동 기록 기능의 호환으로 편리한 운동 환경을 지원한다.

이용자는 캐시워치2와 캐시워크 앱과 연동 후 2만 보 이상의 걸음 수를 누적할 시 일 최대 200캐시, 월 최대 6천캐시 적립할 수 있다. 걷기 운동 습관화를 위해 노력하는 사용자에게 금전적 보상(캐시)을 제공해 일상 속 건강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됐다.

특히, 캐시워치2는 걷기 운동을 비롯한 총 18가지 운동 기록, 산소포화도, 수면 모니터링, 스트레스 등을 측정할 수 있는 건강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칼로리 소모량, 스트레스 지수, 산소포화도, 부정맥 모니터링 등 다양한 생체 리듬에 대한 실시간 건강 측정 기능과 더불어 음악 컨트롤, 원격 촬영 등의 부가 기능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일상 속 건강관리 및 각종 생활습관 관리에 전 방위적인 케어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방수 등급을 5ATM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저자극성 TPU 실리콘 특수 소재를 사용해 수중 운동이나 샤워 등 일상 및 다양한 운동을 하는 상황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디스플레이도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가시성을 보완했다. 기존의 0.96인치 터치스크린에서 1.3인치 TFT 컬러 사각형으로 워치 페이스를 변경해, 각종 알림, 수신 제한 및 발신 표시, 시계 기능, 원격 촬영 등 생활관리 서비스와 심박수 측정, 수면 모니터링 등 다양한 운동 기록 서비스를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넛지헬스케어는 "캐시워치2는 사용자의 건강을 24시간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헬스케어 특화 웨어러블 디바이스"라며, "일상 속 건강관리의 편의성을 증진하는 핵심 서비스들을 한 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운동의 종류나 시공간에 제한 없이 스스로 꾸준히 건강을 관리하는 습관 형성을 돕는 훌륭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넛지헬스케어, 스마트워치 '캐시워치2'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