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플레이, '토익부터 경제까지' 교육 콘텐츠 강화


파고다·에듀윌·문정아중국어·스탭업 등 교육 브랜드 입점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쿠팡플레이가 영어부터 중국어, 공무원시험, 경제경영금융까지 교육 콘테츠를 강화한다.

쿠팡플레이가 교육 콘텐츠를 확장한다. 사진은 쿠팡플레이 교육 콘텐츠 강화 관련 이미지.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가 교육 콘텐츠를 확장한다. 사진은 쿠팡플레이 교육 콘텐츠 강화 관련 이미지.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파고다·에듀윌·문정아중국어·스탭업까지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콘텐츠를 추가로 입점, 교육 전용 섹션을 강화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지난해 12월 론칭 이후 다물어클럽, 해커스, YBM, EBSLang 등이 제작하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국내 타 OTT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용자는 쿠팡플레이 교육 전용 섹션을 통해 미취학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콘텐츠와 더불어 성인을 위한 교양 강좌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무료로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 와우 회원들이 쿠팡플레이에 접속해 즐거움과 유익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교육 콘텐츠를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플레이, '토익부터 경제까지' 교육 콘텐츠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