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G마켓·옥션, 'PlayStation®5' 사전 예약 판매 外


G마켓과 옥션이 'PlayStation®5'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PlayStation®5'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G마켓·옥션, 'PlayStation®5' 사전 예약 판매

G마켓과 옥션이 'PlayStation®5'(PS5™)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S5™ 예약판매는 오는 6일 오후 12시에 시작되며, 인기 타이틀 등 관련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PS5™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게임 콘솔이다. 출시한지 약 8개월 만에 전 세계에서 1천만대 이상 판매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디스크 드라이브가 장착된 'PS5™'는 62만8천원에, 'PS5™ 디지털 에디션'은 49만8천원에 선보인다. 또 각종 주변기기와 주요 인기 타이틀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CUpost, i-dream 프로젝트 진행

BGF네트웍스의 택배 브랜드 CUpost가 편의점 택배로 기부금을 쌓아 공동생활가정을 돕는 i-dream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젝트는 고객이 CUpost를 통해 택배를 발송하면 건당 1원씩 꿈 지원금을 적립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고객이 CUpost를 통해 일반 택배나 CU끼리 택배를 발송하면 BGF네트웍스 부담으로 적립금이 쌓이게 된다.

목표 적립 금액은 총 500만원으로 전액 BGF복지재단에 기부돼 공동생활가정의 아동 복지 및 시설 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공동생활가정은 가정의 해체 등의 이유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 및 청소년들을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24시간 돌보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소규모 아동보호시설이다.

◆ 롯데홈쇼핑, 모바일 뷰티 전문관 '랜선뷰티' 오픈

롯데홈쇼핑이 개인별 맞춤형 뷰티상품을 제안하고, 트렌드까지 제공하는 모바일 뷰티 전문관 '랜선뷰티'를 오픈한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에 최신 트렌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모바일 뷰티 전문관을 기획했다. 지성, 건성 등 피부타입과 미백, 모공관리 등 선호하는 관리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 관련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향후 고객의 피부타입과 고민에 따른 맞춤 상품 추천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원데이 특가인 '뷰티24', 매거진 형태의 뷰티 콘텐츠 'VIEW티 매거진', 오후 3시까지 주문 시 당일 출고되는 '빠른배송 서비스'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 GS샵, 일반인 고객 모델 공개모집

GS샵이 오는 10월 온라인 패션쇼인 '온택트(ONTACT) 라이브 패션쇼'를 개최하기에 앞서 패션쇼 모델로 활약할 고객 모델 10명을 찾는다.

온택트 라이브 패션쇼 모델로 최종 선발되는 고객은 약 4~5회 미팅 및 준비 과정을 거쳐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는 '메이크오버' 촬영에 참여하게 된다.

GS샵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모델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현금 200만원 및 패션상품을 최대 99% 할인 받을 수 있는 시착권 4매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11번가, '친환경 택배박스' 상품 구매 시 1% 기부

11번가가 고객들의 착한 소비와 기부를 응원하는 '행복크레딧 기획전'을 확대 운영한다. 이달부터 11번가의 '친환경 택배박스'로 배송되는 상품을 구입 시 구매금액의 1%가 자동 기부돼 홀몸 어르신 돌봄, 장애청소년 교육, 일회용 플라스틱 감축 등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쓰인다.

행복크레딧은 SK텔레콤의 ESG포인트 기부 프로그램으로 11번가의 행복크레딧 기획전을 통해 사회적기업, 중소상공인 상품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달부터는 11번가 내 친환경 택배박스 발송 상품까지 새롭게 추가돼 더 많은 고객들이 착한 소비를 통한 기부에 적극 동참할 수 있게 됐다.

11번가는 지난해 11월부터 현재까지 행복크레딧 기획전을 통해 2만여곳의 사회적기업, 중소상공인 셀러의 12만여개 상품들을 선보였으며 2억6천만원 이상의 행복크레딧을 적립했다.

쿠팡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 쿠팡, 반려동물 여름나기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

쿠팡이 여름을 맞이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데 필요한 상품 중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로 마련됐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펫 할인관'에서는 다양한 펫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펫 여름나기 특급 노하우, MD's Pick 여름맞이 쟁여템 추천, 특가상품 등 카테고리를 운영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 락앤락, 인덕션에 최적화된 쿡웨어 '슈트 IH 시리즈' 출시

락앤락이 인덕션에 최적화된 기능에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인테리어 쿡웨어 '슈트 IH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인덕션 사용이 늘어나고,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기획된 쿡웨어다. 냄비와 프라이팬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명 슈트(Suit)는 영어로 '적합한(Suitable)'에서 따왔다. 인덕션 사용에 가장 잘 맞는 기능과 모던한 주방 인테리어에 제격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트루 와이드 풀인덕션(true wide fullinduction)' 기술로 열을 발생시키는 면적을 극대화해 바닥 가장자리까지 열을 고르게 전달한다.

◆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참가팀 모집

동아오츠카의 탄산비타민 오로나민C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e스포츠 대회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참가팀을 모집한다.

총 상금 5천만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하스스톤을 즐기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대상은 현재 대학에 재학 혹은 휴학 중인 현역 대학생이다. 같은 대학에 재학 중인 선수 2인이 한 팀으로 신청해 팀 오픈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오는 15일 오후 11시 50분까지 e스포츠 대회 온라인 플랫폼 배틀독의 하스스톤 탭에서 신청하면 된다.

◆ 아모레, 디지털 환경 캠프 'Love the Earth' 입학식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지난달 31일 디지털 환경 캠프 '2021 Love the Earth'의 입학식을 진행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 입학식에는 전국 26개 시, 군의 초등학교 5, 6학년 학생 50명과 대학생 멘토 30명이 참가했다.

입학식 겸 캠프 첫날을 맞은 학생들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준비한 친환경 선물세트 언박싱, 실시간 환경 퀴즈 대결, 팀 별 멘토와의 만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올해부터 함께하는 30명의 대학생 멘토는 2주간 교육 윤리, 환경, 영상 등 교육을 수료했으며 캠프 전 과정에서 학생들을 세심하게 지원한다.

오는 7일부터 매주 진행하는 실시간 온라인 교육에서는 환경 에세이 작가, 업사이클링 전문가,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등이 학생들과 환경문제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생활 속 환경보호를 위한 방법을 찾는다.

◆ SPC 배스킨라빈스, 뽀로로 케이크 2종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했다.

신제품 뽀로로 케이크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뽀로로랑 놀자' 케이크는 캐릭터 뽀로로의 귀여운 얼굴을 초콜릿을 활용해 입체적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케이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까꿍 뽀로로' 케이크는 더운 여름날 뽀로로와 크롱, 페티가 모래 사장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모습을 돔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뉴욕치즈케이크, 초콜릿, 바닐라까지 총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케이크 상단에 소보로 쿠키 가루를 올려 고소한 맛과 다양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G마켓·옥션, 'PlayStation®5' 사전 예약 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