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마동석 보이스카드 선보여


마동석 목소리 담은 두 가지 버전 보이스카드 26일 출시

[사진=크래프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글로벌 스타 마동석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23일 공개했다.

먼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마동석의 목소리를 즐길 수 있는 '마동석 보이스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형님 버전'과 '아우 버전' 두 가지가 제공되며 플레이 시 각기 다른 두 가지 버전의 퀵보이스를 설정할 수 있다.

이는 7월 26일부터 9월 7일까지 스나이퍼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스나이퍼 상자 10개를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상큼하게 터져볼래? 에너지 드링크 미션!'이 게임 내에서 진행된다. 보이스카드 출시일부터 8월 5일까지 클래식 모드에서 플레이 중 에너지 드링크를 20회(매치당 최대 1회 포함) 마시면 스나이퍼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마동석의 보이스카드 녹음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도 오는 26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마동석은 배틀그라운드 PC 및 콘솔 버전에서도 캐릭터 및 의상 스킨으로 만날 수 있다. 펍지 유니버스 기반 단편영화인 '그라운드 제로(Ground Zero)'에도 출연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