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프로모션 영상 공개


올해 하반기 중 글로벌 출시…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진행 중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 [사진=넷마블]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오메가 플라이트' 요원들이 비밀 접선해 지구에서 발생한 기이한 사건들을 브리핑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최근 영화 및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배우 서이숙이 영상 내 주인공으로 등장해 유머러스한 연기를 펼친다. 또 영상에는 게임 특성 및 인게임 전투, 사전 등록 정보 등이 함께 담겼다.

넷마블은 이번 영상 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 넷마블TV 등을 통해 총 4편의 마블 퓨처 레볼루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전세계 1억2천만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이 게임은 슈퍼 히어로 집단 오메가 플라이트가 '컨버전스'로 인해 위기에 빠진 세계를 지켜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 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보유한 슈퍼 히어로를 육성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올 하반기 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중국과 베트남을 제외한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전 등록 코스튬 선물 상자'를 선물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프로모션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