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딤채, 둘레바람 에어컨 아트에디션 선봬 外


 [사진=위니아딤채]
[사진=위니아딤채]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위니아딤채, 둘레바람 에어컨 아트에디션 선봬

위니아딤채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둘레바람 에어컨 '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트에디션'은 신진 일러스트레이터 3인의 작품을 에어컨 바람창 전면에 디자인한 시리즈다.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문화예술계에 대한 지원과 MZ세대와의 본격적인 소통에 나서는 위니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철학이 결합해 탄생했다.

아트 에디션은 '바람(hope)이 깃든 일상'을 주제로, 열대야를 씻어줄 청량하면서 평온한 꿈의 세계(문민지), 바람 따라 유영하는 갈매기와 여성의 풍경(김잼), 서울역으로 표현한 과거와 미래의 공존(싸비노)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작가의 작품은 에어컨 전면부 상하 2개의 바람창에 프린팅됐다.

◆ 시그니파이코리아, 씨넥스존과 국내 유통 파트너십 계약 체결

글로벌 조명 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IT, 디지털 전문유통기업인 씨넥스존과 국내 유통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씨넥스존은 PC 제조, PC 컴포넌트 유통, 보안솔루션 및 디지털·가전의 유통을 주사업으로 하는 IT, 디지털 전문 유통기업이다.

시그니파이코리아는 씨넥스존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스마트 조명 필립스 휴와 UV-C 살균기 등 다양한 제품의 국내 유통 영업망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씨넥스존은 생활 가전 유통 사업의 포트폴리오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 다이슨, 플라이어웨이 노즐 포함 신제품 내놔

다이슨이 플라이어웨이 노즐을 추가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신제품을 공개했다. 새로운 플라이어웨이 노즐은 압력 차이로 인해 물체 표면에 모발이 달라붙는 현상인 코안다 효과를 이용해 긴 모발을 위로 들어 올리면서 짧은 잔머리 부분은 보이지 않도록 안으로 감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다이슨]
[사진=다이슨]

신제품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는 ▲플라이어웨이 노즐 ▲스무딩 노즐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디퓨저 ▲젠틀 드라이 노즐로 구성된 사용자의 다양한 모발 유형에 맞는 5가지 스타일링 노즐이 제공된다. 신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46만9천원이며 9일부터 정식 출시된다. 플라이어웨이 노즐은 기존 제품과 호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5만3천900원이다.

◆ 한국레노버, '요가 슬림 7 프로 올레드' 출격

한국레노버가 세계 최초 16:10 화면비 OLED 노트북 '요가 슬림 7 프로 올레드'를 출시했다. 요가 슬림 7 프로 올레드는 최대 2.8K(2천880x1천800) 해상도의 삼성 E4 OLED 디스플레이로 설계됐다. OLED 디스플레이는 기존 LCD 대비 약 1천 배 높은 100만:1의 명암비를 제공해 어두운 장면에서도 물체를 선명하게 시청할 수 있다.

백라이트 없이도 500만 개 이상의 화소가 스스로 빛을 내며, 125%의 sRGB 색상과 디지털 영화협회(DCI)의 표준색 영역 DCI-P3 100%를 충족해 실감 나고 정확한 색감을 지원한다. 최대 400니트(nits)의 밝기와 90Hz의 주사율로 콘텐츠를 보다 부드럽고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VESA '트루블랙 디스플레이' 인증, 돌비 비전 인증 등으로 우수한 디스플레이 품질을 인정받았다.

◆ 쿠첸, '3구 인덕션 3.0 플렉스' 판매

쿠첸이 대용량 요리도 단번에 가능한 '3구 인덕션 3.0 플렉스'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2구를 동시에 활용 가능한 '플렉스 모드'를 비롯해 3구 대화구 인덕션, '셰프 3.0 플러스', '용기알림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 최다인 27종 안전장치가 적용됐다.

 [사진=쿠첸]
[사진=쿠첸]

또 최대 3천400W 고화력 제품으로 각 화구마다 총 10단계까지 섬세한 화력제어가 가능하다. 3구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에는 소비자 사용 안전을 위해 제품 스스로 최대 출력범위 내에서 화구별 출력을 자동으로 조정해준다.

◆ 바디프랜드, 이정현 신규 광고 '팬텀 메디컬 케어편' 공개

바디프랜드가 가수 이정현의 신규 CF '팬텀 메디컬 케어편'을 공개하며, 바디프랜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의 출시를 알렸다. 광고 속에서 이정현은 "팬텀 메디컬 케어는 견인 장치가 있어 목 추간판 탈출증, 퇴행성 협착의 치료목적을 위해 견인할 수 있고, 척추 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의료용 펄스 자기장을 발생시켜 근육통을 완화시켜주는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입니다"라고 설명한다. 이어 팬텀 메디컬 케어에 앉아 안마를 받는 이정현의 모습과 견인 원리를 담은 그래픽이 오버랩되면서 영상이 마무리된다.

'팬텀 메디컬 케어'는 경추 추간판(목 디스크) 탈출증과 경추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과 근육통 완화 기능을 제공하는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다. 의료기기로써 견인 기능이 포함된 메디컬 모드와 더불어 헬스케어 마사지, 브레인 마사지, 멘탈 마사지 등 다양한 일반 마사지 프로그램도 탑재됐다.

◆ 코지마, 프리미엄 빈티지 안마의자 '위아트' 출시

코지마가 빈티지 스타일의 '위아트(WEART, CMC-A307)'를 출시했다. '위아트'는 예술품을 콘셉트로 88kg까지 경량화한 슬림한 바디에 안으로 감싸듯 유니크한 곡선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면에 프리미엄 빈티지 가구를 연상케 하는 탄(Tan) 컬러 외피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주다. 측면에 설치된 LED 무드등은 안마의자를 사용하지 않을 때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코지마]
[사진=코지마]

어깨부터 허벅지까지 신체 굴곡을 따라 LS형 프레임을 적용했으며, 어깨, 팔, 종아리, 발까지 부위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한 마사지 에어셀을 별도 탑재해 빈틈없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피로가 쌓이기 쉬운 발바닥 부위는 더욱 섬세한 마사지 효과를 위해 기존 2개에서 3개로 롤러를 업그레이드했다. 최적의 마사지 자세를 구현해주는 무중력 포지션은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기능을 통해 10cm의 후방 공간만 있어도 작동 가능하다.

◆ 휴테크, 휴가 시즌 맞아 홈캉스족 겨냥 프로모션

휴테크산업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휴테크에 왔습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직영점에 방문해 안마의자 체험 후 상담 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 매주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직영점 방문을 통해 안마의자 구매 및 렌털 후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천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휴테크는 오는 10일부터 8월 22일까지 휴테크 또는 타사 대형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딤채, 둘레바람 에어컨 아트에디션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