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쌍방울, 무봉제 심리스 이너웨어 '심프리' 20% 할인 이벤트


트라이샵에서 6월 23일~7월 7일까지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쌍방울은 자사 온라인몰 트라이샵에서 '심프리 리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쌍방울]
[사진=쌍방울]

쌍방울은 앞서 4월 트라이샵을 통해 김세호 쌍방울 대표를 광고모델로 심프리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 대표는 자사 제품 심프리 남성 이너웨어를 직접 입고 출근하는 직장인 컨셉으로 이벤트 메인 배너를 장식했다.

이번에 2차로 진행되는 심프리 리턴즈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된다.

쌍방울은 올해 S/S 시즌에 신규 런칭된 무봉제 심리스 이너웨어 라인 심프리의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하고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름철 방역 필수품인 '트라이 비말차단(KF-AD)마스크 5매'와 '티레이져 크림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트라이 심프리는 무봉제 특수 기법 제작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특수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쌍방울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배김이나 눌림이 없는 심프리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심프리를 구매할 수 있는 2차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보다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방울, 무봉제 심리스 이너웨어 '심프리' 20%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