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h수협은행, '헤이정기예금'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공기청정기·상품권 증정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 증정

수협은행의 '헤이정기예금' 출시 1주년 이벤트 이미지  [사진=수협은행]
수협은행의 '헤이정기예금' 출시 1주년 이벤트 이미지 [사진=수협은행]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Sh수협은행이 ‘헤이(Hey)정기예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헤이(Hey)정기예금 1st Birthday’ 이벤트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협은행 스마트뱅킹(파트너뱅크, 헤이뱅크) 또는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헤이정기예금에 가입하고 ‘이벤트 응모하기’ 메뉴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2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100명)을 선물한다.

헤이정기예금은 고객 1인당 최대 2억원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별도의 우대금리 조건없이 최고 연 1.2%의 금리를 제공하는 경쟁력 있는 상품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헤이정기예금 출시 1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수협은행 스마트뱅킹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h수협은행, '헤이정기예금'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공기청정기·상품권 증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