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리자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9월 24일 출시


'디아블로2' 리마스터 버전…가격은 4만8천원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오는 9월 24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2'와 확장팩 '파괴의 군주'를 리마스터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론칭 일정을 이같이 발표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는 원작에 등장하는 2D 캐릭터 모델들이 완전히 3D 모델로 구현된 영웅들과 성역이 새롭게 표현된다. 이 게임은 최신 게이밍 하드웨어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해 최대 4K의 해상도와 전면적인 리마스터를 거친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지원한다.

또한 최신 게임 그래픽에 맞는 고해상도 비주얼로 다시 만들어진 총 27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공포의 군주조차 디아블로2 리마스터를 손꼽아 기다렸을 것이기에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오는 9월 PC와 콘솔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이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며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플랫폼간 진척도 공유 기능으로 각자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디아블로2: 레저렉션 멀티플레이어 오픈 베타는 오는 8월 지원 대상 플랫폼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출시 시점 최종 게임에 등장할 일곱 개의 캐릭터 직업 중 본작에 등장했던 아마존(Amazon), 야만용사(Barbarian), 성기사(Paladin), 원소술사(Sorceress) 및 파괴의 군주 확장팩에 등장했던 드루이드(Druid)까지 총 다섯 개의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을 예정이다. 강령술사(Necromancer)와 암살자(Assassin)는 게임이 공식 출시되면 플레이할 수 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단독(권장 소비자가 4만8천원)으로, 또는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Diablo Prime Evil Collection, 권장 소비자가 7만2천원)의 구성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리자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9월 24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