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百 무역센터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外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브레게 매장 모습.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브레게 매장 모습. [사진=현대백화점]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현대百 무역센터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현대백화점이 오는 20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브레게·예거 르쿨트르·피아제 등 해외 명품 시계와 주얼리 브랜드 13곳이 참여한다.

평소 판매중인 상품 외에 각 브랜드에서 국내에 소량으로 들여온 상품 50여 점을 추가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행사 기간 중 참여 브랜드 단일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 쿠팡, 건강한 여름나기 '2021 스포츠 레저 페어' 진행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2021 스포츠 레저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29개 인기 브랜드의 캠핑·등산·골프·수상스포츠 등 다양한 레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3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6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일부 상품에 한해 별도 쿠폰 발행이 필요 없는 즉시할인도 진행된다.

◆ 11번가,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라이브방송

11번가가 개그맨 김해준(캐릭터 최준)과 함께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11일 오후 8시 11번가의 '라이브11(LIVE11)' 코너를 통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출시한 6월 이달의 맛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가 소개될 예정이다. 최준이 신제품을 직접 맛보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아메리카노 1천원 딜, 아이스모찌 500원 딜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방송 시간 동안에만 배스킨라빈스 인기상품 9종을 최대 25% 할인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 롯데홈쇼핑, 트래블 버블 맞춰 해외여행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이 유럽, 동남아 등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먼저 13일 오후 6시 35분에는 '교원 KRT 지중해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스탄불, 앙카라 등 터키의 유명 관광지로 손꼽히는 9대 도시를 일주하는 '터키 7박 8일' 상품을 비롯해 '이탈리아 5박 6일', '스페인 6박 7일' 등 지중해 인근 유럽 여행지를 선별해 선보인다.

25일 오후 10시 50분에는 '인터파크 선불 패키지여행'을 선보인다. 유럽, 미주, 동남아 등 전세계 여행지를 대상으로 항공권, 호텔, 기타 비용을 모두 포함해 기존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 CJ온스타일, 무더위 이겨낼 '인견' 소재 리빙 상품 선봬

이른 무더위로 여름 준비에 나서는 수요가 늘며 CJ온스타일은 나무 소재의 청량감을 살린 '인견' 상품 편성을 확대한다. 목재 펄프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냉감 소재 인견은 땀 흡수력과 통풍력이 좋아 몸에 달라붙거나 끈적이지 않는다. 살에 닿는 느낌이 시원해 일명 '아이스 실크', '냉장고 원단'이라 불리기도 한다.

'앳센셜'은 자칫 올드하게 느껴질 수 있는 인견에 호텔식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직조한 '앳센셜 호텔식 자카드 풍기인견 침구'를 오는 12일 오후 2시 50분에 방송한다. 오는 19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까사리빙 풍기인견 스프레드 풀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보몽드 워싱 인견 침구', '까사리빙 인견 리플 프린트 침구'도 각각 11일과 15일에 방송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이 '제1의 본부장 왕교자 왕팬을 찾습니다'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제1의 본부장 왕교자 왕팬을 찾습니다'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본부장 공개채용' 프로젝트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왕교자 마니아'를 찾는 '제1의 본부장 왕교자 왕팬을 찾습니다'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나운서 배성재와 웹툰작가 주호민이 진행자로 나서 '인류의 미래 먹거리인 만두를 책임질 본부장을 뽑는다'는 콘셉트로 기초상식테스트, 면접 등 실제를 방불케 하는 입사지원 과정을 통해 '제 1의 본부장'을 선발한다.

선발된 본부장에게는 왕교자를 1년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순금 카드와 명품 동양란, 크리스탈 본부장 명패 등을 제공한다. 선발 과정은 영상으로 제작해 총 3편에 걸쳐 유튜브 tvND 스튜디오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 오비맥주 필굿, 발명 유튜버와 브랜드 굿즈 출시

오비맥주 필굿이 인기 유튜버 '발명! 쓰레기걸'과 제작한 '부자되라굿' 게임카드를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필굿이 신개념 굿즈를 만들기 위해 지난 4월 진행한 '필굿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했다. 유튜버 '발명! 쓰레기걸'은 가장 참신한 '필-굿즈'를 뽑는 소비자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었다. 해당 굿즈 제작을 다룬 영상은 90만뷰라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 굿즈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카드게임이다. 필굿의 공식 캐릭터 필구를 활용해 귀여움을 더했다. '회사를 취미로 다니는 척하기' 등 부자를 체험하는 다양한 미션카드들로 구성됐다.

◆ BBQ,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BBQ가 자사 브랜드 모델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가 '황올한 BBQ치킨 파티'를 즐기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들은 경쾌한 음악에 맞춰 황금올리브 속안심, 황올한 깐풍치킨, BBQ 스모크치킨, 체고치순살, 메이플버터갈릭 등 각자의 '최애치킨'을 선보였다.

특히 브레이브걸스 멤버와 황광희가 ASMR형식에 맞춰 최애 치킨을 속삭이듯 소개하는 '치SMR'이 공개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이랜드 스파오,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와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방송인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스파오와 다홍이가 함께 선보일 '다홍이' 컬렉션은 다홍이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티셔츠 8종, 그립톡, 2종 머그컵, 에코백 등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11종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대표 상품 다홍이 티셔츠는 방송인 박수홍이 직접 그린 다홍이 일러스트를 담아 디자인했고, 화보 촬영에도 함께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칭따오, '칭따오 논알콜릭' 출시 1주년 이벤트

칭따오가 논알콜릭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칭따오 논알콜릭 돌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칭따오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칭따오 논알콜릭을 가장 마시고 싶었던 순간을 댓글로 남긴 후, 함께 하고픈 친구를 태그로 소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순금 한돈 돌반지와 칭따오 논알콜릭 1박스(12캔입)를 증정한다. 2등 당첨자 총 20명에게는 제품 1박스(12캔입)와 배달의 민족 2만원 상품권을, 3등 총 200명에게 칭따오 논알콜릭 제품 1박스(12캔입)를 제공한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百 무역센터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