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TV쇼핑,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제품' 대거 선보인다


3일 오전 10시부터 특집 라방 편성…"환경보호 의미 되새길 수 있는 방송 기획"

신세계TV쇼핑이 '환경의 날'을 맞아 국내 인기 친환경 의류, 뷰티 브랜드와 함께 특집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환경의 날'을 맞아 국내 인기 친환경 의류, 뷰티 브랜드와 함께 특집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TV쇼핑]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신세계TV쇼핑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국내 인기 친환경 의류, 뷰티 브랜드와 함께 특집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신세계TV쇼핑은 오는 3일 오전 10시부터 90분간 자사 라이브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비와이엔블랙야크 본사에서 라이브 방송(라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라방에서는 전 세계적 흐름인 플라스틱 줄이기, 지구 살리기에 동참하는 기업의 상품들을 소개한다. 글로벌 아웃도어 '블랙야크',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 골프웨어 '힐크릭'의 친환경 의류 등을 선보인다. 또 저탄소 상품용기로 주목받는 '홉 에코뷰티(HOPE ECOBEAUTY)'의 뷰티 상품도 판매한다.

게스트에는 인플루언서 임여진 11am 대표가 출연한다. 임여진 대표는 친환경 제품 사용하기를 꾸준히 실천해왔으며, 당일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자주 쓰는 소비재부터 친환경 제품으로 바꾸는 환경 보호 실천을 주제로 이야기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강명란 신세계TV쇼핑 트렌드패션담당 상무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환경보호'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방송을 기획했다"며 "물건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원료에서부터 사용 후 폐기하는 단계까지 생각하는 작은 습관이 모여 환경보호를 위한 큰 걸음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TV쇼핑,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제품' 대거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