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 16일 한화전 걸그룹 '써드아이' 초청 시구 및 시타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오는 1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주말 홈 3연전 마지막 날 시구 및 시타자를 선정했다.

이날 초정되는 주인공은 걸그룹 '써드아이(3YE)'다. 써드아이는 유지(24) 유림(24) 하은(23)으로 구성된 3인조 그룹이다.

지난 2019년 5월 디지털 싱글 'DMT'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지난해 첫 미니앨범 'TRIANGLE'을 통해 글로벌 아이돌로 입지를 다졌다.

그룹 써드아이(3YE)가 16일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전 시구 및 시타자로 선정됐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그룹 써드아이(3YE)가 16일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전 시구 및 시타자로 선정됐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올해 4월 발매한 'STLAKER'로 K-POP 팬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룹 멤버 중 유지가 경기 전 마운드 위로 올라가 시구를 한다.

유림이 시타를 맡고 애국가는 하은이 부른다. 또한 멤버 전원은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축하 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써드아이는 "히어로즈 홈 경기 시구와 시타 행사에 초청받아 기쁘다"며 "히어로즈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멤버 3인 모두 "써드아이도 어디서나 빛나는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16일 한화전 걸그룹 '써드아이' 초청 시구 및 시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