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젤윤" "사랑해 내 친구" 자두·러블리즈 진, 故제이윤 추모


엠씨더맥스 제이윤 [사진=이영훈 기자]
엠씨더맥스 제이윤 [사진=이영훈 기자]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가수 자두가 엠씨더맥스 제이윤(본명 윤재웅)의 비보에 비통한 심경을 전했다.

자두는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게 어딨어. 할 건 많고 시간은 없다며, 걱정하지 말라며, 같이 다 하자며, 바람 쐬러 넘어 온다며, 자고 간다며“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내가 입을 열어야 하니 닫아야 하니 웅아. 내 심장은 또 찢겨 나갔지만 네가 이제 아프지 않고 괴롭지 않으니 다시 만날 날까지 더 많이 사랑하며 그리워할게. 그땐 더 부둥켜안고 진짜 안 놔줄거야”라고 덧붙였다.

자두는 “너의 모든 흔적들, 나만 아는 흔적들, 내 가슴 속에 묻고 고이 잘 간직할게. 사랑해 내 친구. 어머니 내가 잘 모실게”라고 밝혔다.

가수 자두가 엠씨더맥스 제이윤(본명 윤재웅)의 비보에 비통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자두SNS]
가수 자두가 엠씨더맥스 제이윤(본명 윤재웅)의 비보에 비통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자두SNS]

자두는 유족들과 함께 장례절차를 준비 중임을 알렸다.

러블리즈 진도 이날 인스타그램에 "언제나 나에겐 니 목소리가 최고야라고 말해주던 오빠. 내 솔로 앨범 꼭 같이하기로 했으면서. 오늘 날씨가 오빠처럼 너무 해맑다. 그래도 다행인 건 오늘 내 꿈속에선 늘 그랬듯 밝게 웃고 있더라, 엔젤윤!"이라고 전했다.

진은 "우리 다시 만나면, 만나게 되는 날 오빠 딱 한 대만 때리고 씨게 안아줄게. 잊지 않고, 마음속에 고이 잘 간직할게. 기억하고 추억하면서 그렇게 살아갈게. 수고했어요.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 보고 싶다 엔젤윤"이라고 덧붙였다.

러블리즈 진은 제이윤을 추모하며 생전에 나눈 대화를 공개했다. [사진=러블리즈 진 SNS]
러블리즈 진은 제이윤을 추모하며 생전에 나눈 대화를 공개했다. [사진=러블리즈 진 SNS]

전날 엠씨더맥스 소속사 325이엔씨는 "너무 안타깝고 비통한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엠씨더맥스 멤버 제이윤이 5월 13일 우리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325 측은 "갑작스러운 비보에 엠씨더맥스 멤버들과 325이엔씨 임직원 모두 큰 슬픔 속에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며 "제이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나도 비통한 심정"이라 전했다.

325 측은 "제이윤이 편안히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고, 남겨진 유족을 위해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젤윤" "사랑해 내 친구" 자두·러블리즈 진, 故제이윤 추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