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니퍼, SASE 관리 포털 '시큐리티 디렉터 클라우드' 발표


SASE 아키텍처 전환 등 지원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주니퍼 네트웍스는 보안접근 서비스 엣지(SASE) 전환 관리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포털인 '주니퍼 시큐리티 디렉터 클라우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발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최근 5세대 통신(5G) 등 신기술 도입, 원격근무제 실시 확대 등으로 인해 네트워크 설계 방식이 변하고 있다. 기업 조직 대부분이 단일 중앙화된 데이터센터 아키텍처에서 SASE 아키텍처로 전환하려는 수요가 높은 상황이다.

 [사진=캡처]
[사진=캡처]

이번에 주니퍼가 출시한 제품은 조직의 보안 시스템과 SASE를 원활하게 연계할 수 있도록 해준다. 물리, 가상,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에 대해 보안 관련 단일화된 정책을 적용하고, 해당 정책을 사용자·기기·애플리케이션 등의 위치에 관계없이 자동 적용되도록 설정할 수 있다.

또 고객은 이번 제품을 통해 네트워크·앱 취약점, 최신 악성코드, 사물인터넷(IoT) 봇넷과 엣지·데이터센터 겨냥 공격 등을 막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사만다 마드리드 주니퍼네트웍스 보안 사업·전략 부문 부사장은 "이번 제품으로 클라우드에서 전세계 사이트, 사용자, 앱에 네트워킹과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대규모 기업, 클라우드 및 서비스 제공 기업이 네트워크를 원활하고 안전하게 혁신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니퍼, SASE 관리 포털 '시큐리티 디렉터 클라우드'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