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아 친오빠' 권순욱 감독 "복막암 4기, 기대여명 2~3개월"


10일 권순옥 감독이 암 투병을 사실을 고백했다.  [사진=권순옥 감독 SNS]
10일 권순옥 감독이 암 투병을 사실을 고백했다. [사진=권순옥 감독 SNS]

권 감독은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제 정말 몸 상태가 너무 안 좋다는 걸 알게 됐고 현재 의학적으로는 시간이 그리 많이 남지 않았다고 한다"며 "복막에 암이 생겼고 전이에 의한 4기 암"이라고 밝혔다.

이어 "복막염으로 고생하던 지난해 12월 말쯤 몸 안의 스텐트가 장을 뚫고 나오면서 장천공이 생겼고 말할 수 없는 고통을 동반한 응급수술을 했다"면서 "예후가 좋지 않은지 현재 기대 여명은 2~3개월 정도라고 한다"고 말했다.

권 감독은 "어떻게 내게 이런 일이 생길 수 있는지, 왜 나에게 이런 꿈에서나 볼 법한 일이 나타난 건지 믿을 수가 없지만 잠에서 깨어나면 언제나 늘 현실"이라며 "의학적으로는 이미 죽은 사람 판정을 하는 병원과 의사들. 그리고 하루하루 죽어가는 몸의 기능들을 보며 이제 자신이 많이 없어진 상태"라고 심경을 전했다.

이어 "그래도 마지막까지 할 수 있는 치료는 계속해서 시도 중이고 매일 매일 눈물을 흘리면서도 기약 없는 고통이지만 희망을 잃지 않으려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적었다.

마지막으로 "모두들 건강 관리 잘 하셔서 이런 고통을 경험하지 않기를 꼭 기원한다"고 당부했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아 친오빠' 권순욱 감독 "복막암 4기, 기대여명 2~3개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