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송콘텐츠진흥재단, 고려사이버대 산학협력단과 MOU


방송콘텐츠 관련 연구개발 공동 추진·1인 미디어 육성 위한 교육사업 등

(왼쪽부터) 이효민 방송콘텐츠진흥재단 콘텐츠사업팀장, 황연숙 대외협력팀장, 맹찬호 상임이사, 한운영 고려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등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방송콘텐츠진흥재단]
(왼쪽부터) 이효민 방송콘텐츠진흥재단 콘텐츠사업팀장, 황연숙 대외협력팀장, 맹찬호 상임이사, 한운영 고려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등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방송콘텐츠진흥재단]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방송콘텐츠진흥재단(상임이사 맹찬호)은 고려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한운영)과 고려사이버대학교 인촌관 원형 스튜디오에서 산학협력을 통한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발표했다.

협약식에는 맹찬호 방송콘텐츠진흥재단 상임이사, 한운영 고려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등 주요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방송콘텐츠진흥재단과 고려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은 방송콘텐츠 관련 연구개발 공동 추진, 1인 미디어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사업, 직장인을 위한 실무형 AI 기술 활용 과정 교육 참가 등을 통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제반 업무의 유기적 협력을 도모한다.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은 예비 1인 크리에이터 양성하는 MCN육성프로젝트 '1인방송제작스쿨'과 지역을 기반으로 한 우수한 1인미디어콘텐츠제작지원 '방방곳곡' 우수한 1인 미디어 콘텐츠를 시상하는 'BCPF 대한민국 1인방송대상' 등 다양한 1인 미디어 육성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맹찬호 방송콘텐츠진흥재단 상임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다양한 사업에서 방송콘텐츠 진흥을 위해 협력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송콘텐츠진흥재단, 고려사이버대 산학협력단과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