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온앤오프' 엄정화, 봄 스타일링+키토식 로제 떡볶이 레시피 공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온앤오프'에서 엄정화가 봄맞이 새로운 도전을 시도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엄정화가 평소에는 하지 못했던 새로운 것들에 도전하는 하루를 선보인다. 봄맞이 겨울옷 정리부터 새로운 운동 종목 섭렵까지 알찬 도전기를 펼칠 전망. 드레스룸을 공개한 엄정화는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신박한 겨울옷 정리법은 물론, 센스 넘치는 봄맞이 스타일링 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흰색재킷 하나로 6가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등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입증할 예정이다.

tvN '온앤오프'에서 엄정화의 봄 일상이 그려진다.  [사진=tvN]
tvN '온앤오프'에서 엄정화의 봄 일상이 그려진다. [사진=tvN]

운동 마니아답게 새로운 종목 골프에도 도전한다. 엄정화는 평소 요가, 킥복싱, 헬스 등 다양한 종목의 운동을 꾸준히 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절친 이소라가 출격, 골프 초보 ‘골린이’ 엄정화에게 1:1 맞춤 특별 과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소라는 오랫동안 골프 내공을 쌓아온 것으로 유명해, 이미 엄정화에게 특급과외를 해준 전적이 있다. 이날 엄정화는 이소라의 특급 꿀팁을 전수받다 스윙 포즈에 맞춰 골반 댄스를 추며, 골프연습장을 순식간에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로 만들었다는 후문.

엄정화의 '키토식 로제 떡볶이' 레시피도 공개된다. 엄정화는 "'키토식'을 접한 이후 떡볶이를 아예 먹지 않았다"라며 한껏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엄정화는 곤약 떡을 넣어 탄수화물의 함량을 최대한 줄인 '키토식' 스타일 로제 떡볶이 레시피로 맛과 식단 관리 모두 놓치지 않는 팁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성시경이 '헬스의 신' 김종국의 지휘 아래 하하와 함께 혹독한 헬스 트레이닝을 받는 현장이 함께 공개된다.

tvN '온앤오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앤오프' 엄정화, 봄 스타일링+키토식 로제 떡볶이 레시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