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융 SNS '핀크리얼리', 하나원큐에서도 만나보세요"


하나원큐 앱에 핀크리얼리 탑재…5월말까지 이벤트 실시

핀크의 핀크리얼리 홍보 포스터 [이미지=핀크]
핀크의 핀크리얼리 홍보 포스터 [이미지=핀크]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핀크는 하나은행과 제휴를 맺고 하나은행의 모바일금융 앱 '하나원큐'에 금융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핀크리얼리'를 탑재한다고 19일 밝혔다.

핀크리얼리는 타인의 실제 금융 데이터를 참조해 자신의 금융생활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업계 최초의 금융 SNS다.

올바른 금융습관 형성을 위해 매월 3~4가지의 챌린지가 열리며, 순위에 따라 당첨금과 뱃지가 차등 지급된다. 핀크에 따르면 핀크리얼리 출시 2주 만에 이용자가 1만명을 돌파했다.

핀크는 핀크리얼리 탑재를 기념해 '리얼리 찐팬 모여라'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핀크와 하나원큐 각각의 앱에서 리얼리 서비스에 진입해 '별명'을 설정하고 메인 화면에 입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요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플레이스테이션5,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선착순 2천명을 대상으로 1인당 5천 핀크머니도 제공한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차별화된 금융 SNS 핀크리얼리가 금융이 가진 폐쇄적이고 고리타분한 이미지를 개방적이고 재미있게 탈바꿈하며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라며 "누구나 일상 생활에서 쉽고 즐겁게 금융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핀크리얼리 서비스 제휴 기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융 SNS '핀크리얼리', 하나원큐에서도 만나보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