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젤리나 졸리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5월5일 전세계 최초 개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이 5월 5일 전 세계 최초 개봉된다.

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은 화재 진압 실패의 트라우마를 지닌 소방대원 한나가 두 명의 킬러에게 쫓기는 거대 범죄의 증거를 가진 소년을 구하기 위해 산불 속에서 벌이는 필사의 추격을 그린 범죄 스릴러다. 할리우드 톱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시카리오', '윈드 리버' 테일러 쉐리던 감독의 만남, 니콜라스 홀트, 에이단 길렌 등 막강 배우진의 조합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이 5월 5일 전 세계 최초 개봉된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이 5월 5일 전 세계 최초 개봉된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2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안젤리나 졸리는 공수소방대원 역을 맡아 강인함이 돋보이는 독보적인 카리스마에 섬세한 감정 연기가 결합된 성숙한 매력을 한껏 발휘한다. 뛰어난 외모와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배우인 니콜라스 홀트는 이번 영화에서 처음으로 악역으로 등장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홀트는 졸리와 소년을 쫓는 킬러 중 한 명으로 나와 선과 악의 모호한 경계에 놓인듯하다가도 금세 냉혈한으로 돌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왕좌의 게임' 에이단 길렌이 또 다른 킬러로서 생존을 위해 뭐든지 내던지는 냉혹 그 자체의 면모로 놀라움을 더한다. '포드V페라리', '워킹데드' 존 번탈까지 막강 배우진이 합류해 강렬한 인상을 전한다. 더불어 아역 배우 핀 리틀과 메디나 생고르 등이 발군의 연기력을 펼친다.

범죄 스릴러의 귀재 테일러 쉐리던 감독이 마이클 코리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할리우드의 천재 이야기꾼 답게 극찬 받은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특정한 공간적 배경 속에 인물들을 몰아넣고 그 안에 있는 현지인과 외부에서 침입한 외지인과의 첨예한 대립과 갈등을 그린다. 모든 것을 불태울 화재의 현장에서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주는 장르적인 쾌감, 팽팽한 긴장감 속에 뜨겁게 달아오르면서도 심장을 얼려버릴 듯한 분위기, 엔딩에 다가갈수록 강해지는 전율의 서스펜스가 관객들의 심장을 치밀하게 파고든다.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은 영화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국내 개봉 상황 등 다양한 면을 고려해 당초 예정보다 개봉을 일주일을 앞당겼다. 이에 오는 5월 5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하게 되어 국내 관객들을 가장 먼저 만나게 됐다. 미국은 국내보다 한 주 뒤에 개봉될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젤리나 졸리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5월5일 전세계 최초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