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TZY, 유닛 컴백 티저…넘사벽 소화력 '시크 절제美'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ITZY(있지)가 컴백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넘사벽 콘셉트 소화력을 뽐냈다.

ITZY는 1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GUESS WHO'(게스 후)의 'NIGHT'(나이트) 버전 유닛 티저 이미지를 게재한 데 이어 같은 날 정오에는 'DAY'(데이) 버전 유닛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ITZY 신보 유닛 티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ITZY 신보 유닛 티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ITZY 신보 유닛 티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ITZY 신보 유닛 티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먼저 'NIGHT' 버전 속 ITZY는 도전적인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까만 밤을 밝혔다. 류진-예지는 오렌지 컬러 점퍼와 헤어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포인트를 더했고, 유나-채령-리아는 옐로 컬러의 롱부츠와 원피스 그리고 퍼 재킷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리며 걸크러쉬 매력을 드러냈다.

'DAY' 버전에서는 도도하고 시크한 멋이 빛났다. 예지-류진-리아는 붉은 장식이 돋보이는 화려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들은 사탕을 들고 속내를 알 수 없는 미묘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채령-유나는 실루엣이 드러나는 의상과 볼드한 액세서리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DAY' 버전 티저 이미지에는 새 앨범 'GUESS WHO'를 풀 실마리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Catch me if you can!", "You'll never know", "Guess who loves you"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문구는 컴백 콘셉트를 해석하는 재미를 더했다.

ITZY는 한층 와일드하고 강력한 콘셉트를 표현한 새 앨범 'GUESS WHO'로 'K팝 프런트 그룹'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아 ITZY의 색을 한층 진하게 완성했다.

ITZY는 4월 3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에 새 미니 앨범 'GUESS WHO'와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ITZY, 유닛 컴백 티저…넘사벽 소화력 '시크 절제美'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