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복대-ResMED Healthcare Korea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사진=경복대학교]
[사진=경복대학교]

지난 9일 남양주캠퍼스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경복 교학부총장, 김대은 임상병리학과장, 김대진 교수, 김정현 교수, 이정록 ResMED Healthcare Korea 대표이사, 이계홍 상무, 권태욱 부장, 박지은 대리가 참석했다.

양 기관은 관련 분야의 강의, 공동연구 및 기술정보 교환, 바이오메디컬센터 수면다원검사 scoring 기초 교육 프로그램 운영지원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ResMed는 호주 최대의 의료기기 생산, 판매회사로, 전세계 120여개 국가에 비즈니스 모델과 파트너십 제휴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이다.

김경복 교학부총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ResMED Healthcare Korea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양 기관이 업무협력을 통해 윈윈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록 대표이사는 "코로나19와 관련된 검사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임상병리사들에게 먼저 감사한 마음을 드리며, 본 협약을 통해 더 발전하는 ResMED Healthcare Korea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명진 기자(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복대-ResMED Healthcare Korea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