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이마트24, 로스트아크 도시락 2종 출시 外


로스트아크 도시락 2종. [사진=이마트24]
로스트아크 도시락 2종. [사진=이마트24]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이마트24, 로스트아크 도시락 2종 출시

이마트24가 스마일게이트 RPG와 손잡고, 인기 MMORPG게임 '로스트아크' 컬래버레이션 도시락인 '폭신폭신 에그스크램블덮밥'과 '듬뿍듬뿍 푸짐한 제육정찬도시락(4300원)' 등 2종을 출시한다.

컬래버레이션 도시락에는 지류 쿠폰이 동봉되어 있다. 쿠폰 스크래치를 긁어 나오는 번호를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입력하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스트아크 인기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또한, 로스트아크 게임 내에서도 게임 유저들이 이마트24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마트24 퀘스트를 운영하고, 이마트24 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 롯데홈쇼핑, 코로나19 극복 응원 파트너사에 '커피트럭' 제공

롯데홈쇼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을 제공한다.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인 '파이팅 Day'의 일환으로, 롯데홈쇼핑은 수도권에 위치한 총 80개 우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을 제공하고, 비수도권 지역은 인접 매장을 통해 커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파트너사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반영하고자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향후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 네파 키즈, 스케이트보더 이상이 컬레버 제품 선봬

네파 키즈가 스케이트보더 이상이 프로와 함께 '네파 키즈X이상이 스케이트보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 스케이트보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국내 스노우보드 1세대이자 국가대표 출신 프로라이더인 이상이 프로가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누르'(NUERU)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됐다.

네파 키즈 심볼이 새겨진 스케이트보드부터 활동성이 뛰어난 티셔츠, 팬츠, 원피스와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오드 서커스'의 스니커즈까지, 스케이트보드 활동에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 파리바게뜨, '순수(秀) 우유케이크' 재출시

파리바게뜨가 진한 우유 풍미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았던 '순수(秀) 우유케이크'를 재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순수(秀) 우유케이크'를 다시 판매해달라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요청과 더불어 지난달 24일 자사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된 '케이크 이즈 백'(cake is back) 소비자 투표 이벤트 결과를 통해 재출시를 결정했다.

'순수(秀) 우유케이크'는 우유 본연의 고소하고 진한 맛과 일체의 장식이 없는 외관으로 우유의 깨끗함만을 강조한 케이크다.

◆ 인터파크, SNS '인플루언서'와 공동구매 기획전 진행

인터파크가 인플루언서의 SNS 계정과 연계해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우리 공구해요'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

SNS를 기반으로 한 1인 마켓이 급성장함에 따라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젊은 고객 층과의 접점을 넓히겠다는 것이다. 인플루언서가 특정 상품을 단기간 공동구매 특가로 판매하고, 인플루언서의 SNS 계정을 통해 인터파크 구매링크가 노출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번째로 인터파크는 오는 16일까지 인플루언서 쏘블리(ssovely1024)와 버니리타 미니 헤어브러쉬 공동구매 이벤트를 연다.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 [사진=에스트라]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 [사진=에스트라]

◆ 에스트라,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 출시

에스트라가 모공 속 깊이 자리잡은 노폐물과 초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인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을 출시했다.

병의원용으로 새로 선보인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은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클렌징 입자를 구현한 '초미세 유화기술'을 적용했다. 빠른 유화작용을 통해 메이크업과 피지, 노폐물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속 초미세먼지까지 세밀하고 꼼꼼하게 세정한다.

또한 미세먼지 특화 진정 성분으로 특허받은 '폴루캄'(Pollu-CalmTM)이 함유돼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 캠브리지 멤버스, 도쿄 올림픽 국가대표선수단 단복 공급

캠브리지 멤버스가 2020 도쿄올림픽 국가대표선수단이 개·폐회식에 착용할 정장 단복을 공급한다.

블레이저는 고려 청자의 아름다운 비색으로 표현하여 화려한 이면에 따뜻하고 고요한 멋을 보여준다. 팬츠는 조선 백자의 순백색으로 디자인했다.

남성 선수에게는 태극의 붉은 색과 푸른색을 따온 스트라이프 넥타이를, 여성 선수에게는 태극의 컬러에서 모티브를 따온 스카프를 제공한다. 무더운 햇살을 막아주기 위한 파나마 햇도 함께 제공한다.

◆ 홈플러스, 온라인서 '홈플러스 냉장고' 캠페인 전개

홈플러스가 오는 15일부터 온라인몰에서 '홈플러스 냉장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홈플러스 냉장고'는 홈플러스 온라인의 신선한 상품이 바로 우리 집 냉장고로 배송된다는 뜻이다. 온라인몰에 나열된 신선식품을 구매와 동시에 고객의 가장 가까운 매장 냉장고에서 가장 빠르고 신선하게 당일 배송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홈플러스 냉장고의 시작을 알리는 브랜딩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홈플러스 온라인의 간편한 주문과 마트 직송, 즉시 배송의 강점을 유쾌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 G마켓, 부동산전문가 빠숑과 '북토크' 방송 진행

G마켓이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오는 20일 오후 8시 서울시 부동산 관련 북토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G마켓에서 '대한민국 부동산 미래지도' 도서를 구입한 이들을 대상으로 북토크에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방송 링크를 제공한다.

북토크 라이브 방송은 '대한민국 부동산 미래지도' 도서의 저자이자 부동산 입지 분석 전문가인 '빠숑' 김학렬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장이 출연하고, 전 MBC 뉴스데스크 메인 앵커인 박혜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서울시 재건축, 재개발 이슈를 바탕으로 '지금 당장 사야할 우리 동네 최고의 입지는 어디일까'에 대해 토론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카페 드롭탑, 앱 리뉴얼 론칭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모바일 앱을 리뉴얼 해 선보였다.

새롭게 리뉴얼된 드롭탑 앱은 리워드의 브랜딩에 초점을 맞춰 카페 드롭탑의 로고를 떠올리는 동시에 음료와 커피를 담는 컵과 중의적인 의미인 '컵(CUP)'으로 변경했다. 기존의 적립 방식과 같다.

또한 T레벨, O레벨, P레벨 등 기존 리워드 등급을 웰컴, 프렌즈, 크루, VIP, 드롭탑러 등 5단계로 보다 세분화하면서 모바일 주문에 익숙한 MZ 세대의 트렌디한 감성에 맞췄다. 크루 등급 이후부터는 생일자 고객에는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고 컵 적립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을 제공한다.

◆ 도미노피자, 보온백 증정 '에코 라이프 캠페인' 실시

도미노피자가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피자 운반 및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보온백을 증정하는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방문 포장 피자 2회 이상 주문한 고객 중 2천명을 추첨해 투-웨이(Two-Way) 보온백과 방문 포장 50% 할인 쿠폰 2장을 제공한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이마트24, 로스트아크 도시락 2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