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영주택, '이노시티 애시앙' 완판


전 세대 4베이 혁신설계와 각종 금융혜택 제공 등으로 흥행몰이

광주 이노시티 애시앙 투시도. [사진=부영주택]
광주 이노시티 애시앙 투시도. [사진=부영주택]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부영주택이 전남 나주 빛가람동 1번지에 공급한 광주전남혁신 '이노시티 애시앙'이 전 세대 완판됐다.

부영주택은 1천478세대 규모의 대단지 '이노시티 애시앙'의 전 세대 계약이 마감됐다고 12일 밝혔다. 단지는 4베이 혁신설계를 적용한 점과 전실 시스템 에어컨(총 5곳) 무상제공, 발코니 무상확장, 분양 가격의 최대 5% 할인, 중도금 무이자 등의 파격적인 금융혜택이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후분양 아파트로 공급 돼 즉시 입주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 1천478세대다.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위주로 설계했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했다.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됐다. 스마트폰 앱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가 설치되며,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도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조성됐다.

특화 조경 설계도 돋보였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 등이 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영주택, '이노시티 애시앙' 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