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한국GM 차량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코로나19 백신만 맞아도 30만원 할인

하나캐피탈 홍보 관련 이미지 [사진=하나캐피탈 ]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하나캐피탈이 한국GM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캐피탈은 봄을 맞이해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300만원 상당의 현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볼트EV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250만원 할인, 전기차 충전카드 30만원 제공, 특정 재고 차량 100만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새 출발을 앞둔 신혼부부, 신입사원, 신규 자영업자 고객 대상으로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최대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고객에게는 일상 회복의 기원을 담아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하나캐피탈 신차사업팀 관계자는 "한국GM과 함께 고객들이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새봄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간편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의 모든 금융거래가 가능한 ‘하나원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한국GM 볼트 EV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연중으로 운영되고 있다. ‘하나원큐’ 이용 고객은 부동산, 자동차, 해외주식, 여행 등 다양한 생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