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홈플러스, '스프링 캠핑' 기획전 진행 外


홈플러스가 오는 21일까지 '스프링 캠핑' 기획전을 열고 캠핑용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사진=홈플러스]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홈플러스, '스프링 캠핑' 기획전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21일까지 '스프링 캠핑' 기획전을 열고 텐트·체어·쿨러 등 인기 캠핑용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늘어나는 캠핑 수요에 맞춰 관련 용품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고객들이 비교적 쉽고 저렴하게 캠핑용품을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 세븐일레븐, 가맹점 '보안 솔루션 프로그램' 마련

세븐일레븐이 보안전문기업 ADT캡스와 함께 '가맹점 상생 지원 및 신사업 추진' 업무 협약을 맺고 세븐일레븐 경영주를 위한 '점포 보안 솔루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븐일레븐 경영주는 ADT캡스가 제공하는 고급 보안 서비스를 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세븐일레븐과 ADT캡스가 마련한 제휴 상품은 ▲(고화질)CCTV ▲CCTV+비상벨 ▲CCTV+방범서비스 등 3개이며, 점포 설치 및 공사 비용은 본사가 100% 지원한다.

◆ CU, 물가 잡는 장보기 채소 20% 할인

CU가 고객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해 신규 채소 상품을 도입하고 오는 30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CU에서 판매되는 채소는 대파, 깻잎, 모듬쌈, 매운고추, 오이맛고추 등 총 6종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자리잡은 집밥 트렌드를 반영해 각 가정에서 주로 사용하는 채소류로 기획됐다.

해당 상품들은 대형마트 대비 최대 55%까지 저렴하다는 것이 CU의 설명이다.

◆ 잭니클라우스, 샌프란시스코 마켓과 두번째 협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국내 최초 남성 전문 셀렉숍 샌프란시스코 마켓과 2021 봄·여름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잭니클라우스와 샌프란시스코 마켓의 협업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이은 두번째로, 잭니클라우스는 이번 협업으로 아메리칸 트레디셔널 무드의 골프웨어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협업 라인은 전설의 골퍼 잭 니클라우스가 대회 당시 입었던 의상을 샌프란시스코 마켓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제품들로, 점퍼부터 재킷, 티셔츠, 팬츠 등까지 17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 롯데홈쇼핑, 헬스&뷰티 전문 프로그램 '신진영의 Her.B' 첫 선

롯데홈쇼핑이 베테랑 뷰티·건강식품 전문 쇼호스트를 내세운 헬스&뷰티(H&B) 프로그램 '신진영의 Her.B'를 론칭하고, H&B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팀 단위로 운영하던 조직을 H&B 부문으로 확대 개편하고, 건강 및 일반식품, 뷰티 등 분야별 전문 MD, PD 등 전담 인력을 배치해 H&B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신진영의 Her.B'는 롯데홈쇼핑이 관련 조직을 신설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H&B 전문 프로그램이다. 18년차 뷰티·건강식품 전문 신진영 쇼호스트, 20년 방송 제작 경력의 오세민 CP가 참여해 한층 수준 높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 CJ푸드빌 N서울타워 엔그릴, '서울' 테마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프렌치 파인다이닝 엔그릴에서 코스 요리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 테마는 '서울'(Seoul)이다. 서울 곳곳의 대표 명소와 먹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해 창의적인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서울 감성이 들어간 평소 익숙한 메뉴와 식재료를 활용해 재치 있는 프렌치 메뉴로 탈바꿈했다.

롯데월드타워 최상층 랜턴에 선 조지훈 롯데자이언츠 응원단장이 승리를 외치고 있다. [사진=롯데물산]

◆ 롯데월드타워,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응원 영상 공개

롯데월드타워가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사직구장 홈 개막전을 맞아 자이언츠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응원 영상을 위해 조지훈 롯데자이언츠 응원단장과 박기량 치어리더 등 총 5명의 응원단이 롯데월드타워 555m 정상에 올랐다. 조지훈 단장은 롯데월드타워 최상층 랜턴에서 독무를, 4명의 자이언츠 치어리더는 세계 최고 높이 '스카이브릿지'와 '스카이데크'에서 힘찬 응원 모습을 연출했다.

영상은 자이언츠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GIANTS TV'와 롯데 유튜브 채널 '롯데 LOTTE'를 통해 볼 수 있다.

◆ 남양유업, 난임 부부 위한 특별 강의 진행

남양유업이 오는 16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난임 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임신육아교실에서는 '건강한 아이를 임신하는 방법' 및 '출산에 도움을 주는 올바른 임신'이라는 주제와 함께, 난임의 원인과 치료 방법, 시험관 아기에 대한 이야기들을 다룰 예정이다.

강의는 1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 한섬, '래트' 2021년 봄 신상품 라이브 방송 진행

한섬이 더한섬닷컴 앱을 통해 여성복 브랜드 '래트'(LÄTT)의 2021년 봄 신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래트는 한섬의 대표적인 '에이지리스'(Ageless) 콘셉트 브랜드로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여성들을 겨냥해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표방한다. 최근엔 '간결한', '가벼운'이란 브랜드명의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한섬은 브랜드명도 기존 '래트바이티'(LÄTT BY T)에서 '래트'(LÄTT)로 변경한 바 있다.

한섬은 이번 방송에서 '래트'의 봄 시즌 주요 신상품 20종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은 트로피컬 프린트 원피스, 자가드 패턴 니트, 애플 그린 후드 집업 가디건 등이다.

◆ 롯데칠성,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900mL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RTD(Ready To Drink) 커피 '칸타타 콘트레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을 기존 500mL제품보다 더 큰 900mL 용량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RTD 커피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 재택근무 등 한 곳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는 점을 주목해 선보인 가용비가 뛰어난 제품이다.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과 투명 라벨을 적용해 내용물에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라벨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에코 절취선'을 적용해 재활용이 용이하게 했으며, 굴곡과 홈을 넣어 그립감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등 새 모델에 걸그룹 '스테이씨' 발탁

LG생활건강이 지난해 데뷔 후 풋풋하고 건강한 매력으로 4세대 걸그룹의 대표주자로 떠오른 '스테이씨'(STAYC)를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등 트렌디한 감각의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데뷔 전부터 바른 인성과 건강한 마인드라는 의미의 '헬시'(Healthy)를 키워드로 육성된 스테이씨가 자연스럽고 톡톡 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세 개 브랜드의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판단에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테이씨 멤버들은 모델에 발탁된 후 첫 번째 활동으로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글로컬러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