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 출시 外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선크림 제품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선크림 제품 [사진=LG생활건강]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 출시

LG생활건강 피지오겔이 민감 피부 케어 선크림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을 출시했다. 피지오겔은 스티펠사가 개발한 165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다.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은 강렬한 태양과 높아진 기온에도 마스크를 벗을 수 없어 예민해지고 달아오른 피부를 위한 자외선차단제다.

피지오겔만의 피부 본연의 보습과 보호 장벽을 강해주는 바이오미믹 기술에 강력한 자외선 방어막을 더해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민감 피부의 건조함까지 케어해준다.

◆ bhc, HMR '창고43 어탕칼국수' 마켓컬리 공식 입점

bhc가 7일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 플랫폼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

입점 메뉴인 '창고43 어탕칼국수'는 신선한 민물고기와 음나무를 장시간 끓여낸 진한 육수에 고추장을 첨가하여 칼칼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창고43 인기 메뉴다. 또한 생부추를 갈아 넣어 만든 생면을 사용해 일반 밀가루 면에 비해 쫄깃하고 소화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메뉴는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리 온리(Kurly Only)' 제품으로 기존 '창고43 어탕칼국수' 2인분(1천440g, 1만원대)과 달리 1인분(720g, 7천원대)으로 기획 및 제작됐다.

◆ CJ제일제당 CJ더마켓, 매달 열흘간 대규모 이벤트 연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0일까지 'CJ더마켓'에서 300가지가 넘는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매월 1일부터 열흘간 열리는 '더마켓 세일 페스타'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해당 기간동안 매일 최대 45%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최근 1~2개월 내 구매 이력이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을 위해 CJ더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할인 제품도 선보인다. 이달에는 '해찬들 우리쌀로 만든 태양초 고추장(1kgx2)'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LF 닥스와 디즈니의 이색 만남, 브랜드 첫 콜라보레이션 진행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디즈니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국내 단독 출시한다.

클래식 패션 브랜드 대명사 닥스가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만났다. 브랜드 역사상 처음 진행하는 통합 콜라보레이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글로벌 캐릭터를 활용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새롭게 변신한다.

디즈니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보다 폭 넓은 분야에서의 협업을 시도해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다양한 연령대로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골든블루, 골프단 3기 출범

골든블루는 국내 위스키 업계 최초 프로 골프단인 '골든블루 골프단 3기'의 힘찬 출범을 알렸다.

골든블루 골프단 3기는 2016년 1기부터 함께 해온 유현주, 김송연 프로와 함께 2기 후반에 합류한 안수빈 프로, 올해 새롭게 3기로 영입된 조정민, 홍세희 프로 총 5명의 선수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에 3기로 새롭게 합류한 조정민 프로의 경우 역대 KLPGA 통산 6승의 커리어를 자랑하는 뛰어난 실력을 갖춘 선수다. 또 다른 신규 선수인 홍세희 프로는 실력과 외모를 두루 갖춰 '제2의 유현주'라는 타이틀이 따라다닐 만큼 스타성을 겸비한 프로골퍼로 주목 받고 있다.

빙그레 모델 배우 주지훈 씨 [사진=빙그레]
빙그레 모델 배우 주지훈 씨 [사진=빙그레]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배우 주지훈 발탁

빙그레의 대표 스테디셀러 브랜드 바나나맛우유가 배우 주지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배우 주지훈은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SBS 드라마 '하이에나' 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주지훈은 미리 콘티에 맞춰 자신만의 표정과 연기를 준비해오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스탭 및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 롯데칠성,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 및 '에코'에 점자 표기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시각장애인의 정보 접근성 향상 및 제품 선택권 보장을 위해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 및 '아이시스 에코'에 점자를 넣는다.

롯데칠성음료는 4월초에 '아이시스8.0' 300mL 제품부터 점자 표기를 우선 적용하고, 향후 생산 계획에 맞춰 아이시스8.0 200mL, 500mL, 1L, 2L와 아이시스 에코 500mL, 1.5L, 2L 등 총 8개 제품으로 점자 표기를 확대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점자는 페트병 몸체 상단에 위치하고 브랜드명인 '아이시스'로 표기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시각장애인들이 점자 해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점자의 높이와 간격을 표준 규격에 맞추고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의 도움을 받아 점자 인식에 대한 검증도 마무리했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델리'와 '푸드 익스체인지' 리뉴얼 및 기념 이벤트 진행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알라메종 델리' 및 '푸드 익스체인지'를 새단장한다.

'알라메종 델리'는 정통 유러피안 스타일을 재현한 디저트 카페로 리뉴얼 오픈하며, '푸드 익스체인지'는 디저트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봄기운을 가득 담아 새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먼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델리'는 기존 델리샵에서 페이스트리 디저트 카페로 리뉴얼 오픈한다. 오는 4월 16일 새롭게 문 여는 '알라메종 델리'는 2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포르투갈 테이블웨어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 제품 수십여 종을 입고해 유러피안 감성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이랜드 미쏘, 배우 김희정과 함께한 나일론 매거진 화보 공개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여성 SPA '미쏘(MIXXO)'가 배우 김희정, 신수현, 김지향, 김예지와 함께한 나일론 4월 화보를 공개했다.

4명의 배우는 '재킷 맛집'으로 알려진 미쏘의 '쏘 미쏘 재킷'과 '트위드 재킷'을 각자의 매력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두 재킷은 주간 판매량이 1만 1천여 장에 달하는 베스트 상품이다.

이번 화보의 메인 모델인 김희정은 감각적인 패션센스로 주목 받으며 최근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출연하는 등 자신만의 필모그라피를 꾸준히 쌓아가고 있는 배우다. 화보에서 김희정은 미쏘의 '테일러드 오버핏 싱글 재킷'과 '10부 원턱 와이드 슬랙스'를 셋업으로 착장해 자신만의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 인터파크, 우수 쌀가공품 발굴 및 온라인 판로 확대 나선다

인터파크는 지난 6일 한국쌀가공식품협회와 '2021 쌀가공품 품평회 개최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터파크와 쌀가공식품협회는 ▲우수 쌀가공품의 공동 발굴 및 육성 ▲온라인판로 지원 ▲우수제품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활성화 지원 등에 대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우선, 그 일환으로 인터파크는 쌀가공식품협회,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2021년 쌀가공품 품평회를 개최한다. 인터파크 식품 전문 상품기획자(MD) 품평회와 소비자 투표 등 종합해 맛∙품질∙상품성을 고루 갖춘 '쌀가공품 TOP10'을 선정하기로 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