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경제통상진흥원, 中企인증획득 지원


이달 15일까지 신청 받아

[아이뉴스24 유태희 기자] 제주경제통상진흥원(원장:문관영)은‘2021년 중소기업 컨설팅과 인증획득 지원사업’에 참여할 도내 중소기업을 이달 15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 전경[사진=제주경제통상진훙원]

중소기업 컨설팅과 인증획득 지원사업은 도내 중소기업의 경영상태를 진단하고 기업 특성에 맞는 컨설팅을 지원하여 경영개선, 원가 절감 등 기업의 지속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내용은 시스템인증(HACCP, KGMP, IOS 등), 기업경영인증(INNO_BIZ, MAIN_BIZ, 벤처인증 등), 기술인증(KS, KC, 환경마크, 녹색기술 등), MAS(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다수공급자계약)등록, 경영 컨설팅 분야로 컨설팅 비용의 75% 지원, 업체당 최대 6백만원 한도 내에서 컨설팅과 인증획득 지원비용에 따라 차등 지원될 예정이다. 컨설팅 기간은 1~6개월이다.

지원을 받고자하는 업체는 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고내용을 확인하고 직접방문하거나 이메일 또는 우편접수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문관영 제주경제통상진흥원장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들의 생산성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업진단과 인증획득 비용 지원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경영여건 개선과 육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제주=유태희 기자(yth688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경제통상진흥원, 中企인증획득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