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필드 하남, 하남검단산역 개통 기념 이벤트 外


스타필드 로고.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로고.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스타필드 하남, 하남검단산역 개통 기념 '아웃도어 페스티벌'

스타필드 하남이 5호선 하남검단산역 개통을 기념해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타필드 하남 방문 당일, 하남검단산역 이용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스타필드 하남의 디저트 카페인 '카페마마스'의 청포도주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및 패션 팝업스토어도 곳곳에서 펼쳐진다. 트레이더스,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몰리스펫샵, 마리스 베이비서클 등 총 5개의 전문점에서는 축하 상품전을 전개한다.

또, 봄옷을 찾는 고객들도 늘어남에 따라 총 14개의 패션 및 잡화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온, '롯데 자이언츠 승리 기원 이벤트' 진행

롯데온(ON)이 오는 4일까지 롯데 자이언츠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3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총 추첨 인원은 자이언츠의 1위를 기원하는 의미로 1111명으로 정했다.

롯데 자이언츠의 홈런을 기원해 홈런 수 예측하기 이벤트도 펼친다.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BHC 치킨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 위메프, 4일 단하루 '44데이' 개최

위메프가 오는 4일 '44데이'를 열고 숫자 4을 활용한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위메프는 44데이 모든 상품 가격 끝자리를 '44원', '444원'에 맞춰 선보인다. 또 4일 하루 동안 타임딜을 포함해 600여 개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타임딜은 위메프 MD가 추천하는 트렌드 아이템을 자정부터 6회에 걸쳐 공개한다.

◆ 파파존스 피자, 자사앱 신규 고객 대상 30% 할인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30일까지 자사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메뉴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자사앱을 통한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내 자사앱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자사앱 마이페이지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30일 유효하다. 단,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 더본코리아 역전우동0410, 얼큰한 '매운모둠어묵우동' 내놔

더본코리아의 우동·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이 얼큰하고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매운모둠어묵우동'과 '마라어묵'을 출시한다.

'매운모둠어묵우동'은 진한 우동 국물에 사각어묵과 꼬치어묵을 더해 풍성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역전우동만의 비법이 담긴 칼칼한 양념장을 얹었다.

사이드 메뉴로 선보인 '마라어묵'은 마라소스를 활용해 얼얼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맵단(매운맛+단맛)'맛을 선사한다.

쉐이크쉑 노원점 전경. [사진=SPC]
쉐이크쉑 노원점 전경. [사진=SPC]

◆ 쉐이크쉑, '쉐이크쉑 노원점' 개점

SPC그룹이 쉐이크쉑 노원점을 개점했다. 쉐이크쉑의 국내 15번째 매장인 노원점은 롯데백화점 노원점 1층에 총 131석의 규모로 자리잡았다.

젊고 활기찬 도시인 노원의 지역적 특색에 맞춰 에너지와 새로움을 상징하는 녹색 톤으로 매장을 연출했다. 일러스트 아티스트 '아트모스피어'(Atmosphere)와 협업해 선명한 색감으로 즐거운 축제 분위기의 노원을 표현했다.

쉐이크쉑 노원점은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상큼하고 달콤한 망고와 패션프루트, 바삭한 식감의 쇼트브레드가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 '노원 노랑'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노원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 LG생활건강,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출시

LG생활건강이 입술에 투명한 칵테일 빛의 컬러가 밀착돼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리퀴드 타입의 립 틴트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제품은 투명한 유리잔에 담긴 영롱한 빛의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오감을 자극하는 맑은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수분 함량이 60% 이상인 워터 틴트 제형이 입술 위에 녹듯이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돼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국잎 추출물과 연꽃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11번가, 아모레퍼시픽과 단독 행사…9일간 '아모레 파티'

11번가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오는 3일부터 11일까지 단독 프로모션 '아모레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7개 브랜드(설화수, 프리메라,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의 인기 화장품 300여 종을 선보인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과 10% 중복할인 쿠폰, T멤버십 11%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을 통한 생생한 뷰티 라이브방송도 마련해 방송 때마다 11번가와 아모레퍼시픽이 단독으로 준비한 다양한 사은품도 만나볼 수 있다.

◆ 롯데홈쇼핑, 고급 브랜드 특화 '프리미엄 카탈로그' 발간

롯데홈쇼핑은 카탈로그 주요 고객인 오팔세대를 겨냥해 명품 패션잡화, 건강, 여행 등 고급 브랜드, 고관여 상품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카탈로그'를 발간한다.

오팔(OPAL)세대 Old People With Active Life의 줄임말로, 경제력을 갖춘 5060세대를 일컫는 말이다.

프리미엄 카탈로그는 유료회원제 엘클럽(L.CLUB), 카탈로그 우수고객(연간 주문액 상위 30%)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기존 카탈로그와 비교해 가독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핸디북 타입의 잡지형으로 제작하고, 고급 브랜드도 론칭했다.

◆ GS샵, '웨이브 12개월 이용권' 단독조건 판매

GS샵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장기 이용권을 단독 조건으로 특별 판매한다.

GS샵은 오는 11일까지 모바일 및 인터넷몰에서 '웨이브 스탠다드(Full HD)' 12개월권을 판매한다. 기기 2대까지 동시접속 가능한 초고화질 프리미엄 이용권이다.

또 TV홈쇼핑에서는 3일 오후 8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해당 이용권을 더욱 특별한 조건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 12개월 이용권 판매가격은 9만9천원으로 정상가(총 13만800원·월 1만900원) 대비 약 2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필드 하남, 하남검단산역 개통 기념 이벤트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