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BGF리테일, 이건준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外


 [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BGF리테일, 이건준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이건준 사장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운전 실천에 힘을 모으기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한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에서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 갤러리아백화점, 캘리포니아 감성 담은 전기자전거 '슈퍼73'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캘리포니아를 기반으로 한 전기자전거 브랜드 '슈퍼73(SUPER73)'를 국내 최초로 백화점에 선보인다.

클래식 오토바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전기자전거 '슈퍼73'은 2016년 미국 캘리포니아의 바이크 마니아들이 만든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 이후 국내외 유명 연예인들이 구매해 타고 다니는 모습이 유명해지며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유기동물보호소 봉사 진행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유기동물 돌보기에 나섰다.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5기 1조가 지난 24일 경기도 오산시에 있는 동물보호소에서 유기동물을 위한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유기동물의 실상이 사회적 문제로 지속 대두됨에 따라 해당 동물에 관한 관심 촉구 및 처우 개선을 위한 공감대를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 카카오쇼핑라이브 X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라이브 커머스

카카오커머스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국내 대표 가전 브랜드 LG전자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뉴노멀 시대에 딱 맞는 가전제품인 공기청정기를 활용해 진행되는 것이 특징으로, LG전자의 공기청정기 브랜드 LG 퓨리케어360 공기청정기 알파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사진=현대리바트]
[사진=현대리바트]

◆ 현대리바트, 다음달 1일부터 봄 정기 세일 돌입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의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1일부터 18일까지 주요 가구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는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소파, 식탁, 침대 등 230여 종의 가정용 가구를 최초 판매가 보다 10% 저렴하게 선보이고, 침대의 경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시 프레임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 대상 청정원, 학교 급식용 '널 응원해' 소시지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학교 급식 납품용 육가공 신제품 '널 응원해' 소시지 2종을 출시했다. 소시지에 코코아분말로 재미있는 문구와 그림 등을 새겨 넣어 단순히 먹는 즐거움 외에도 특별함을 느낄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소시지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재료 선정에도 신경 썼다. 국내산 순돈육에 천일염으로 숙성하여 고소한 풍미는 물론 톡톡 터지는 육즙과 뽀득하게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 팔도, 톡톡 쏘고 쏙쏙 들어가는 '뿌요소다' 출시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뿌요소다'를 24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 최근 뉴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추억 속 음료를 소환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새롭게 출시된 '뿌요소다'는 오렌지, 파인애플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 쿠팡, 'LG전자 x 아모레퍼시픽 기획전' 진행

쿠팡이 'LG전자 x 아모레퍼시픽 건강한 아름다움 기획전'을 오는 4일까지 진행한다. LG전자와 아모레퍼시픽이 콜라보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피부∙헤어∙건강 관리 제품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 롯데칠성음료, '정성발효 배도라지즙, 사과양배추즙'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국내산 과채를 특허받은 유산균(LB-9)으로 통발효한 발효즙 '정성(精誠)발효 배도라지즙, 사과양배추즙'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근 '코로나 19'와 봄철 불청객인 황사 등으로 보다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점에 주목해 선보인 제품이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 티몬, '유튜브각 챌린지' 성료

타임커머스 티몬이 약 한 달간 진행된 '티몬 유튜브각 챌린지'의 최종수상작을 발표했다. 티몬 측은 이번 공모전이 다수의 흡입력 있는 콘텐츠로 티몬의 쇼팅팁과 특가 혜택을 효과적으로 공유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 롯데제과, 바삭하고 고소한 퓨전 디저트 ‘뻥쿠아즈’ 출시

롯데제과가 쌀로 만든 뻥튀기를 활용해 고소하면서 달콤한 퓨전 디저트류 제품 '뻥쿠아즈'를 선보였다.

'뻥쿠아즈'는 최근 젊은 세대에서 회자되고 있는 은은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을 반영, 쌀로 만든 웰빙 스낵 '쌀로별'에서 파이 제품으로 영역을 확대한 디저트용 제품이다.

◆ 헤라, 'NEW 블랙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얇지만 강력한 밀착력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NEW 블랙 쿠션'을 출시한다.

'블랙 쿠션'은 2017년 출시 후 헤라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NEW 블랙 쿠션'은 헤라만의 독보적인 초밀착력을 구현하며, 기존 블랙 쿠션 고객들의 니즈를 심도 있게 연구해 장점을 더욱 강화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BGF리테일, 이건준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