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앤글로벌, 중소기업벤처기업부 메인비즈·이노비즈 동시 인증 진행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지앤글로벌(대표 이우진)은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에 이어 중소기업벤처기업부 주최 '메인비즈(MAIN Biz,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인증(이하 이노비즈) 신청을 동시에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메인비즈 인증은 현재 경영혁신 활동을 수행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 경영혁신 활동을 수행해 마케팅 및 조직관리, 생산성 향상 분야에 탁월한 성과를 낸 기업을 대상으로 주어진다. 이노비즈는 기술분야의 혁신과 미래의 성장성을 중시해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지칭한다.

 [사진=지앤글로벌]
[사진=지앤글로벌]

지앤글로벌은 앞서 홈페이지 제작과 마케팅, 온라인 서비스 분야에서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여기에 더해 이노비즈 및 메인비즈, ISO14001 인증까지 진행 중이며, 우수 중소기업이자 혁신적 기술력을 보유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인정 받게 됐다.

이와 관련해 지앤글로벌 관계자는 "홈페이지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자사는 다른 웹에이전시와 다르게 20년 축적된 노하우로 자체 솔루션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있다. 앞선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디자인과 개발, 퍼블리싱과 마케팅까지 전문적인 인력을 갖추고 있어 한층 안정적이며 실질적인 홈페이지 구축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명진 기자(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앤글로벌, 중소기업벤처기업부 메인비즈·이노비즈 동시 인증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