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비릭스, '던전기사 키우기: 3D 방치형 RPG' 앱스토어 출시


구글 플레이에는 지난해 12월 선출시

 [사진=모비릭스]
[사진=모비릭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파이어슈라이크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던전기사 키우기: 3D 방치형 RPG'를 애플 앱스토어에 9일 출시했다.

지난 12월 구글 플레이에 먼저 출시된 '던전기사 키우기: 3D 방치형 RPG'는 3D 그래픽 기반의 방치형 RPG다.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쓰러진 기사가 3년 전으로 회귀해 다시 세상의 멸망에 맞서 싸운다는 내용이다.

방치형 RPG이지만 이용자가 직접 캐릭터를 조작해 기술을 사용하며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 자동사냥을 지원하며,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꾸준히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각종 무기, 클래스, 펫, 유물 등을 수집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아레나 시스템, 랭킹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과 경쟁 가능하다.

상위 사냥터로 진입하기 위한 보스전을 통해 던전 공략을 목표로 할 수 있으며, 다른 유저들과 협력해 보스를 공략하는 레이드 시스템도 지원한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무료 게임 순위 최고 11위, 게임 매출 순위 최고 28위까지 기록한 바 있다. 이를 토대로 지난 2월 한국, 미국, 대만, 유럽 등을 포함한 전 세계 대부분 국가의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에서 최상위에 선정됐다.

모비릭스 측은 "'던전기사 키우기: 3D 방치형 RPG'의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출시와 함께 동료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 추가도 진행한다"며 "신규 무기, 신규 펫, 신규 월드의 추가 업데이트 계획을 통해 공격적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비릭스, '던전기사 키우기: 3D 방치형 RPG' 앱스토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