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트시그널3' 박지현 "정의동·이가흔, 가장 친해...아직 연락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하트시그널3' 출신 박지현이 팬들의 궁금증에 솔직한 답변을 했다.

지난 3일 박지현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는 ‘오래 기다리셨죠 Q&A 이상형부터 자기관리 비법까지 다 말해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박지현은 팬들과 문답 시간을 가졌다. 그는 이상형에 대해 "제가 좀 큰 편이라 저보다 크면 좋겠다. 비율을 많이 보는 편이다. 비율이 좋으면 아무래도 키가 커 보인다. 그리고 눈매가 선한 사람이 좋다. 쌍꺼풀이 없고 하얀 스타일이 좋다. 두부상이 좋다"고 밝혔다.

박지현  [[사진=유튜브 캡처]]
박지현 [[사진=유튜브 캡처]]

이어 "자기 주관이 너무 세지 않은 사람이 좋고, 집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좋겠다. 모나지 않고 순한 성격이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박지현은 '하트시그널3' 출연에 대한 질문에 "내 목소리가 되게 낮더라. 내가 생각하던 목소리가 아니고 좀 특이했다. 그리고 내가 봐도 좀 많이 웃더라. 불편하거나 긴장될 때 목을 꾹꾹 누르는 습관이 있더라"고 자신이 몰랐던 습관에 대해 밝혔다.

또 그는 "방송하면서 가장 친했던 사람은 의동 오빠와 가흔이다. 동갑이기도 했고 한명은 연애상담을 많이 하면서 친해졌다"고 그들과 아직 연락하고 지낸다고 전했다.

/이지영 기자(jyl@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트시그널3' 박지현 "정의동·이가흔, 가장 친해...아직 연락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