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억 3천만원 편취" 영탁 소속사 대표, 공연계약 관련 사기 혐의로 피소


영탁 [사진=TV조선]
영탁 [사진=TV조선]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영탁의 소속사 밀라그로 대표 A씨가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

공연기획사 디온커뮤니케이션은 4일 "법무법인 천지로를 통해 서울 서초경찰서에 A씨를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서울동부지법 민사부에 '콘서트 등 공연계약 체결금지 가처분'을 접수했다고 덧붙였다.

디온커뮤니케이션 측이 주장하는 바에 따르면, 밀라그로 대표 A씨와 밀라그로의 행사 대행을 맡고 있던 B씨로부터 영탁의 지원금으로 3억 원을 투자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영탁 측은 그 대가로 2021년 9월 1일부터 진행될 예정인 영탁의 단독 콘서트 투어 공연권 일체에 대한 우선 협상권을 주겠다고 제안했다. 이에 지난해 4월 우선협상계약서를 체결하며 2억 3000만원을 보냈으나 영탁 측이 일방적으로 계약 무효 의사를 표해왔다는 내용이다.

디온커뮤니케이션은 "A씨가 영탁에 대한 공연과 관련한 우선협상권을 주겠다고 해서 2억3000만원을 투자했는데, 영탁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공연에 대한 투자 환경이 좋아지자 '우선 협상자'로 약속한 고소인 측에 일방적으로 계약 무효 의사를 표해왔다"고 주장했다.

디온커뮤니케이션 측은 "코로나 시국에 회사 형편이 극도로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피고소인이 가수 영탁에 대한 공연과 관련한 우선협상권을 주겠다고 기망한 것에 속아 2억3000만원이라는 거액을 편취당한 것으로 피고소인의 범죄행위는 그 죄질이 지극히 불량하다 할 것이므로 철저히 조사하시어 엄벌에 처해 주시길 바란다"며 서초경찰서에 소장을 접수했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억 3천만원 편취" 영탁 소속사 대표, 공연계약 관련 사기 혐의로 피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