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샘표, '속초 노하우 담은 닭강정소스' 출시 外


[사진=샘표]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샘표, '속초 노하우 담은 닭강정소스' 출시

샘표가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를 출시했다.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는 언제 먹어도 촉촉하고 달콤한 속초 닭강정 비법을 샘표의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완벽하게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추장 양념에 마늘 알갱이와 계피가루를 넣어 고소하게 씹히는 맛이 매력적이다. 튜브 형태의 용기로 돼 있어 원하는 만큼 사용하고 보관하기가 편리하다.

◆ 미니스톱, 2021년 화이트데이 상품 판매

미니스톱이 2021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와 덤행사를 진행하고 가성비를 갖춘 70여 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먼저 미니스톱은 화이트데이 인기상품인 츄파춥스 2+1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대상 상품은 낱개 츄파춥스를 포함한 4종으로 화이트데이에 츄파춥스 상품의 2+1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 브래서리, 제주 봄 요리와 어린이 식사 무료 이벤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브래서리(The Brasserie)가 오는 31일까지 '봄을 품은 밥상 – 제주편'을 선보인다.

같은 기간 동안 성인 2인 이상 이용 시 최대 어린이(10세 이하) 2명까지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키즈 프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주중 저녁에 한해 수석 소믈리에가 선정한 레드 와인 3종과 화이트 와인 2종 중 1잔을 선택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 CJ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 '마음둣국 캠페인' 실시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으로 마음을 전하는 '너와 나의 마음둣국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컵만둣국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를 타깃으로, 마음둣국(만둣국)을 서로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먼저 편의점 GS25와는 3월부터 너와 나의 마음 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고 컵만둣국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증정하고 상품을 GS25 더팝(THE POP) 나만의 냉장고 모바일 앱에 구매, 보관, 선물할 수 있는 행사다.

[사진=CJ오쇼핑]

◆ CJ오쇼핑, '이소라 프로젝트' 론칭

CJ오쇼핑은 이소라씨와 함께 뷰티 · 헬스 ·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오는 3월 7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75분 동안 진행될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씨가 직접 경험하고 큐레이팅 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CJ오쇼핑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그녀의 철학이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쇼핑을 제안하는 CJ오쇼핑 이미지와 잘 부합해 영입했다고 밝혔다.

◆ 미니스톱, 2021년 화이트데이 상품 판매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2021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와 덤행사를 진행하고 가성비를 갖춘 70여 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먼저 미니스톱은 화이트데이 인기상품인 츄파춥스 2+1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대상 상품은 낱개 츄파춥스를 포함한 4종으로 화이트데이에 츄파춥스 상품의 2+1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페레로로쉐 상품에 대한 카드 행사도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일)까지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하트모양 케이스로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페레로로쉐 T8하트(8,000원)를 3,3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가 진행중이다. 그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비씨카드, 농협카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페레로로쉐 6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 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상품 출시

세븐일레븐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기 사탕, 젤리 등을 담은 다양한 차별화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행사 맞이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홈파티족, 집콕족이 늘어남에 따라 홈파티 콘셉트로 기획한 다양한 화이트데이 상품들을 선보였다.

먼저 글로벌 대표 캔디 브랜드인 츄파춥스와 함께 '화이트데이 파티팩을 한정 판매한다. 해당 상품에는 홈파티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는 미니 미러볼과 츄파춥스 사탕과 젤리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귀여운 솜사탕 케이크도 마련했다. '너를 솜사탕해'는 알록달록 무지개 색깔의 솜사탕 케이크로 초와 성냥이 포함되어 있어 홈파티 아이템으로 제격인 상품이다.

◆ GS25, 화이트데이 이색 캐릭터 상품 선보인다

두꺼비, 어몽어스 등 이색 캐릭터들이 편의점 화이트데이 상품에 등장했다.

GS25가 2021년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연령대 별로 선호하는 특급 캐릭터들과 제휴한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수요를 고려해 배달과 연계한 파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위메프, 신학기 용품 매출 상승

위메프는 최근 2주간 (2월 15일~2월 28일) 신학기 관련 용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유아동 가방·책가방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8% 증가했다고 밝혔다.

아이템별로는 실내화 가방 매출이 864%까지 급증했다. 본격적인 교실 생활에 실내화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책가방(87%), 캐릭터 책가방(41%) 매출도 늘었다.

[사진=농심]

◆ 농심, 배홍동 비빔면 광고모델로 유재석 발탁

농심이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 의 광고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했다.

이번 광고는 유재석이 방송에서 여러가지 부캐(부 캐릭터) 를 선보이며 호감을 얻고 있는 점에 착안해 유재석에게 '비빔면 장인 배홍동 유씨' 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배홍동은 비빔면 맛집이 있는 동네로 설정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유재석은 배홍동 비빔면 패키지 디자인을 모티브로 만든 옷과 파란색 선글라스, 장발의 가발 등 톡톡 튀는 외모와 특유의 유쾌한 말투로 비빔면의 신흥강자 배홍동 비빔면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 롯데푸드, 싱가포르에 로스팜 수출 시작

롯데푸드가 지난 25일 싱가포르에 캔햄 '로스팜' 수출을 시작했다. 지난해 6월 30일 런천미트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싱가포르에 캔햄을 수출한 지 약 8개월 만에 롯데푸드의 고급형 캔햄 브랜드 로스팜의 수출도 시작한 것이다.

이번에 싱가포르에 수출되는 로스팜은 지난 해 11월 국내 출시된 신제품 K-로스팜을 수출형으로 변경한 모델이다. 전국 한돈 농가와 상생하기 위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력, 품질 좋은 우리 돼지 한돈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 아모레, 락토크림 버블워시 신규출시

아모레퍼시픽 스킨유(Skin U)에서 '락토크림 버블워시'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는 실크 락토 에센스TM 성분을 20.5% 함유해 샤워 후에도 당기지 않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만의 특별한 기술을 적용해 단 한 번의 펌핑으로도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 샤워가 가능하다.

초밀도 크림 거품으로 타월 없이도 간편하게 손 샤워할 수 있으며,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준다. 설페이트 프리(Sulfate-Free) 처방으로 잦은 샤워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빈폴액세서리, 구름 라인 출시

빈폴액세서리는 경량성과 스타일을 고루 갖춘 2021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 '구름' 라인을 출시했다

구름 라인은 구름처럼 가볍다는 의미로 명명됐고, 가죽 소재 토트백 무게는 700g, 나일론 소재 토트백은 400g 수준으로 일반 상품 대비 약 10% 정도 가볍다.

빈폴액세서리는 남성과 여성 구분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상품으로 구름 라인을 구성, 백팩과 토트 상품을 내놨다.

◆ 질스튜어트뉴욕 여성, 집콕룩 스테이앳홈 라인 출시

LF의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 여성'이 2021 봄·여름 시즌부터 투마일웨어 캡슐 라인인 '스테이앳홈'을 출시한다.

질스튜어트뉴욕이 집이나 집 근처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뉴노멀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스테이앳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테이앳홈 라인은 도심이나 근교 가벼운 야외활동까지도 활용이 가능한 투마일웨어 컬렉션으로, 집 근처 반경 1마일(1.6km) 이내 활동용으로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에서 한 단계 진화한 버전이다.

◆ 라그릴리아, 봄 시즌 한정메뉴 6종 출시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스프링 고메 트립(라그릴리아로 떠나는 봄 미식 여행)을 주제로 딸기, 주꾸미, 아스파라거스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딸기와 연어, 새우를 피타 브레드와 함께 즐기는 새우&연어 딸기 샐러드, 시금치 퓨레로 맛을 낸 리조또 위에 연어 스테이크와 아스파라거스를 올린 연어스테이크 스피니치 리조또, 매콤한 토마토 소스에 쫄깃한 주꾸미와 신선한 브로콜리니를 더한 주꾸미 아라비아따 등이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