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버랜드부터 제주항공까지…CU, 역대 최다 콜라보 상품 출시


화이트데이 맞아 총 100여 종 상품 구성

CU가 내놓은 제주항공과 쌍방울 콜라보 상품 [사진=CU]
CU가 내놓은 제주항공과 쌍방울 콜라보 상품 [사진=CU]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CU가 에버랜드·제주항공·쌍방울 등과 역대 최다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4일 CU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춰 언택트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U는 최근 이색 콜라보 트렌드를 반영해 의류, 항공사, 테마파크 등 오프라인 업체와 쇼핑몰, 배달앱, OTT 서비스 등 온택트 업체 총 10개 브랜드와 제휴해 20여 개의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 콜라보 상품을 포함해 올해 CU의 화이트데이 상품은 총 100여 종에 이른다.

해당 콜라보 상품들에는 화이트데이에 주고 받는 캔디와 초콜릿 외에도 각 업체들을 대표하는 굿즈, 이용권, 할인 쿠폰 등이 담겨있어 상품 자체의 재미와 함께 실용성까지 높였다.

CU는 또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손잡고 에버랜드 개장 45주년 기념 ‘자연농원’ 디자인을 활용한 ‘에버랜드 상품 3종’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TV, 도시락, 티켓 모양의 패키지에 에버랜드 이용권 45% 할인 쿠폰(동반 1인 가능) 및 스티커, 엽서 등의 굿즈가 구성됐다.

‘제주항공 티켓박스’에는 비행기 티켓을 형상화 한 패키지에 캔디와 초콜릿, 제주항공의 한정판 수면 안대가 들어있다. 모든 상품에는 국내선 항공 8천원 할인권이 포함돼 있으며 일부 상품(20개)에는 국내선 왕복항공권(1인)도 담겨있다.

언더웨어 전문기업과도 손잡았다. 쌍방울과 협업한 ‘쌍방울 내복상자는 특별 제작한 꾸밈 스티커와 함께 쌍방울 공식 온라인몰인 ‘트라이샵’에서 사용 가능한 30% 할인권을 동봉했다.

또 OTT 서비스 업체인 Wavve와 선보이는 ‘웨이브 스낵박스’는 집콕족을 겨냥해 서비스 7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배달앱 요기요와는 인형 뽑기 게임기를 모티브로 만든 ‘요기요 사탕 뽑기를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요기요 첫 주문 키워드 쿠폰 5천원권이 포함돼 있으며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한국도로공사 보냉백 기획 상품’과 ‘박카스 젤리상자’도 선보인다. 박카스 젤리 상자에는 CU와 경찰청이 함께 진행하는 아동 안전 캠페인에 사용된 아동학대 체크리스트가 인쇄된 박카스 스티커도 담았다.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최정태 MD는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콜라보 맛집 CU의 명성에 걸맞게 다양한 업체와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이용권, 할인권 등의 혜택을 추가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 혜택과 점포 매출 향상에 도움되는 다채로운 콜라보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버랜드부터 제주항공까지…CU, 역대 최다 콜라보 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