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재환 "공황장애, 주식·가상화폐 투자로 극복"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유재환이 공황장애를 극복한 비결을 밝혔다.

3일 방송된 SBS 러브FM '허지웅쇼'에는 작곡가 유재환이 출연했다.

이날 허지웅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재환을 보며 "기사로 보는 것보다 훨씬 말랐다. 사람이 반쪽이 됐다. 잘생겨졌다"고 놀라워했다.

유재환  [사진=유재환 인스타그램]
유재환 [사진=유재환 인스타그램]

32kg을 감량했다고 밝힌 유재환은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다. 먹고 싶은 걸 안 먹을 수는 없어서 먹는다. 그럼 살도 찌고 붓는데 그때 또 다이어트를 한다"고 말했다.

유재환은 "뺄 때는 고생스럽고 힘들지만, 고혈압이나 고지혈증 같은 여러가지 성인병들에서 벗어날 수 있어서 좋았다. 지금은 건강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다이어트 비법을 밝히며 "일단 몸을 습관화 시키는 게 중요하다. 많이 먹지 않아도 된다는 가치관의 주입이 필요하다. 많이 먹지 않아도 될 이유를 찾고 식습관을 정착시키면 다이어트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힘든 상황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물었고, 유재환은 "저는 실제로 공황장애가 심한 편이다. 어딘가에 시선을 돌리고 싶어도 취미나 특기가 없다. 친구도 잘 안 만나는 편이다. 요즘 주식 투자나 가상 화폐 등에 투자하는 재테크를 하면서 공황장애가 많이 사라졌다"고 답했다.

이어 "걱정이 태산이어도 그래프를 보면 싹 잊어버린다. 사실 수익은 안 났다. 제가 주식을 시작한 날이 코스피가 당대 최고점을 찍은 날이었다. 그날 들어갔기 때문에 제가 산 모든 것들이 그날보다 다 내려가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재환 "공황장애, 주식·가상화폐 투자로 극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