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해외송금 '#머선1.2.9' 이벤트 실시…추첨 통해 경품 증정


송금액 제한 없이 자동 응모

우리은행의 해외송금 이벤트 홍보 포스터 [이미지=우리은행]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31일까지 모바일뱅킹 앱 '원(WON)뱅킹'을 통해 해외송금하는 고객 대상으로 '해외송금 #머선 1.2.9(무슨 일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WON뱅킹의 '알뜰해외송금' 또는 'WON해외송금'을 통해 해외 송금한 개인 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다. 송금액 제한 없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BHC치킨 모바일 상품권(129명),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129명), GS25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3천원(1천290명)을 총 1천548명에게 제공한다.

'알뜰 해외송금'은 거래외국인지정 절차 없이 한 번에 미화 5천달러까지 미국, 호주,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5개국 현지 통화로 송금이 가능하다. 송금 수수료는 금액에 관계없이 1천원이다.

'WON 해외송금'은 전세계 200여개 국가로 24시간 해외 송금이 가능하다. 미화 3천달러 이하 해외 송금 시 전신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송금 금액에 따라 수수료가 우대 적용된다.

두 가지 서비스 모두 통화에 따라 최대 50%까지 우대 환율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WON뱅킹으로 해외송금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비대면 해외송금 고객을 위한 편리한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