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팬텀싱어' 인기현상, 베스트 컬렉션 3일 발매…"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메이저세븐이엔엠 측 "'팬텀싱어' 출연 중인 다른 팀의 컬렉션 앨범도 추진할 계획"

 [사진=메이저세븐이엔엠 제공]
[사진=메이저세븐이엔엠 제공]

인기현상의 음원 발매 대행사 메이저세븐이엔엠(김지욱 대표)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3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팬텀싱어 - 인기현상 Best Collection'이 발매된다고 이날 밝혔다.

메이저세븐이엔엠에 따르면, 이번에 발매되는 '팬텀싱어 - 인기현상 Best collection'은 방영 당시 음원 사이트 클래식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크로스오버 음악 열풍을 이끌었던, 십년지기 친구인 백인태 - 유슬기의 웅장하고 완벽한 하모니가 인상적인 'Grande Amore'(위대한 사랑), 바리톤 박상돈이 처음 합류하여 함께 했던 'Quando I'amore diventa poesia'(사랑이 시로 승화될 때), 프로듀서 윤종신으로부터 '신의 한 수'라는 평을 받았던 곽동현까지 완전체로 함께 한 "'L'amore Si Muove"(사랑은 움직인다)을 비롯한 '인기현상'의 명곡 총 8곡이 발매될 예정이다.

인기현상의 멤버들은 대행사 메이저세븐이엔엠을 통해 "인기현상으로 앨범이 나오는 날이 있네요. 첫 '팬텀싱어'를 통해 무대를 섰던 그날이 기억납니다. 특별하지 않은 일이 특별해진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라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이 기회에 계속 함께 좋은 음악들 더 나오면 좋겠습니다"라며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메이저세븐이엔엠 측은 "JTBC와 '팬텀싱어' 제작진, 인기현상 멤버들과 각 소속사까지 모두 한 마음이 모아져서 이번 '팬텀싱어 -인기현상 베스트 컬렉션'이 무사히 빛을 볼 수 있었다"라며 "팬텀싱어에 출연하고 있는 다른 팀의 컬렉션 앨범도 팬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기현상이 출연하고 있는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은 대한민국에 크로스오버 음악 신드롬을 일으킨 '팬텀싱어' 최강 팀들이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팬텀싱어' 시즌 1, 2, 3 결승에 진출했던 포르테 디 콰트로, 인기현상, 흉스프레소, 포레스텔라, 미라클라스, 에델 라인클랑, 라포엠, 라비던스, 레떼아모르 총 9팀이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

이도영 기자 ld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팬텀싱어' 인기현상, 베스트 컬렉션 3일 발매…"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