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러레이홀딩스, 中공장 완공으로 생산규모 2배 가까이 증가


생산규모 6000톤→1만800톤으로 늘어

[아이뉴스24 류은혁 기자] 화장품용 펄안료 제조업체인 컬러레이홀딩스가 약 3년에 걸쳐 건설한 진주광택안료 신공장이 완공됐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완공된 신공장은 컬러레이 본사(중국 저장성 더칭현 경제개발구) 뒤편에 부지 약 3천평 규모로 E동 지상 4층을 비롯해 F동 지하 1층과 지상 5층으로 완공됐다.

회사 측은 이번 신공장에는 약 230억원이 투입됐으며, 토지까지 포함하면 약 300억원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컬러레이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신공장 건설을 통해 고부가가치 컬러시리즈 생산 확대를 위한 표면변성처리공정의 생산능력과 화장품용 초미세 나노입자 생산 및 코팅 생산 능력을 확보했다"며 "생산규모는 기존 연간 6천톤에서 1만800톤으로 약 2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향상된 생산능력을 통해 고객 니즈와 시장 변화에 부합하는 제품을 출시해 중국 내 1위 화장품용 진주광택안료 전문회사로서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컬러레이홀딩스는 지난해 3분기 누적 매출액 450억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11.1% 증가했다. 최근 자체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3D 변색 시리즈에 힘입어 호실적을 달성하는 등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류은혁 기자 ehryu@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러레이홀딩스, 中공장 완공으로 생산규모 2배 가까이 증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