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대학생 사회공헌 서포터즈 ‘오비랑’ 2기 모집 外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오비맥주, 대학생 사회공헌 서포터즈 ‘오비랑’ 2기 모집

오비맥주가 오는 14일까지 대학생 사회공헌 서포터즈 ‘오비랑’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비랑 2기 선발 인원은 총 20명. 환경과 사회공헌에 관심 있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서울, 수도권 거주 대학생(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개별 접수는 물론 4인 구성의 팀으로도 접수 가능하며 환경재단 사이트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오비랑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사진=롯데월드]
[사진=롯데월드]

◆ 더욱 짜릿해진 스카이브릿지 투어 21년 시즌 오픈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의 '스카이브릿지 투어'가 동절기 운휴를 마치고 오는 5일 오픈한다.

올해는 스릴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에 촘촘하게 바닥이 연결된 브릿지의 시작과 끝 지점에 철제 바닥이 없는 징검다리 구간이 추가됐다.

'스카이브릿지 투어'는 롯데월드타워 최상단 루프의 두 개로 갈라진 구조물 사이를 연결한 다리를 건너는 고공 어트랙션이다.

◆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유튜브 예능 ‘댄스터’ 론칭

이랜드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오는 3일 신규 유튜브 예능 채널 ‘크크스튜디오’와 유튜브 예능 ‘댄스터’를 동시 론칭한다.

유튜브 예능 ‘댄스터’는 90년대 각기 춤의 전설 그룹 터보의 ‘김정남’과 아무노래챌린지 영상으로 110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2020년 대한민국 유튜브 전체 조회 수 3위를 기록, 본격 ‘끼상캐스터’라는 단어를 탄생하게 한 김가영이 메인으로 출연한다.

◆ 한국허벌라이프,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10년 연속 대상 수상

한국허벌라이프가 ’2021 제11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지역사회공헌 부문에서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11회째를 맞이한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기획재정부·산업통상자원부 등 정부 7개 부처가 후원하고 한국언론인협회 및 한국경영자총협회가 공동 주최한다.

◆ 헤지스골프, KLPGA 기대주 허다빈 선수 의류 후원 협약 체결

헤지스골프가 삼일제약 소속 허다빈 프로골퍼와 의류 스폰서십 계약을 진행하며 공격적인 선수 마케팅에 나선다.

이번 협약으로 허다빈 선수는 헤지스골프의 기능성 의류를 입고 매 경기에 임하게 된다. 헤지스골프는 2021 봄 시즌부터 허다빈 선수와 함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 달걀 하나만 준비하면 완성되는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 3종 출시

오뚜기가 달걀 하나만 준비해 따뜻하고 촉촉한 컵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는 달걀 1개만 준비하여 제품 용기 안에 넣어 섞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따뜻하고 폭신한 컵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사진=던킨]
[사진=던킨]

◆ SPC 던킨, 버터∙꿀 활용한 신제품 ‘허니버터’ 도넛 출시

던킨이 신제품 ‘허니버터’ 도넛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뉴질랜드의 대표 유제품 브랜드 ‘앵커(Anchor)’의 무염 버터와 ‘아카시아 꿀’을 활용해 맛 조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 현대렌탈케어, ‘큐밍 더퓨어 베이지 정수기’ 출시

현대렌탈케어는 저수조형 정수기 ‘큐밍 더퓨어 베이지 냉온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큐밍 더퓨어 베이지’는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무광의 베이지 색상이며, 4중 필터 시스템과 저수조통 전체에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bhc치킨, ‘포테킹 챌린지’ 진행

bhc치킨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오는 14일까지 올해 첫 신메뉴인 ‘포테킹 후라이드’의 유튜버 먹방 영상을 감상하고 직접 영상을 촬영하는 ‘포테킹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SPC그룹, 스페셜티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이마빌딩 광화문점 오픈

커피앳웍스(COFFEE@WORKS)가 ‘이마빌딩 광화문점’을 연다고 밝혔다.

이마빌딩 1층에 316.66제곱미터(m2) 규모로 자리잡은 커피앳웍스 이마빌딩 광화문점은 조선시대 왕이 타는 말과 수레 등을 관장하던 사복시 터에 자리잡은 이마(利馬)빌딩의 역사에서 착안해 말발굽 형상의 브루잉바를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 출시

LG생활건강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깨끗하고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픽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새롭게 선보인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는 피부를 블러 필터로 보정한 듯 매끈한 도자기 피부로 만들어준다.

◆ 롯데제과, 국내 최초 매운맛 아이스크림 출시

롯데제과가 국내 최초로 매운맛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된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는 할라피뇨 성분이 들어간 주황색의 떡 안에 크림체다치즈 아이스크림을 넣고 또 그 속에 매운맛의 칩과 쿠키 등을 넣어 매운 치즈 떡복이 맛을 구현했다.

◆ 농심, 백산수 친환경 프로그램 본격 추진

농심이 최근 환경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짐에 따라 상반기 중 라벨 없는 백산수를 출시하고 페트병 경량화를 추진하는 등 친환경 경영에 동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라벨 백산수는 음용 후 라벨을 떼어내는 번거로움을 없앰으로써 분리배출의 편의성과 페트병 재활용률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벨 사용량이 줄어들어 자원 절약의 효과도 있다. 농심은 무라벨 백산수로 연간 약 40 톤의 라벨용 필름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태헌 기자 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대학생 사회공헌 서포터즈 ‘오비랑’ 2기 모집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